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iOS용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 시큐어라인 VPN 라이선스 등록

어베스트코리아 2019. 6. 10. 18:42

iOS용 Avast Security Protection 제품 라이선스 등록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Avast 시큐리티를 실행하고 메뉴 상단의 UPGRADE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아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화면 아래의 Already Purchased? 를 클릭하여 활성화코드를 등록하면 되는데 어플에서 서비스 플랜을 클릭하여 직접 구독하는 경우는 해외 구매로 처리됩니다. 따라서 어베스트코리아에서 활성화코드를 구매하셨다면 반드시 Already Purchased 를 클릭하여 활성화코드를 등록하여 주세요

 

 

- 팝업 창이 뜨면 Enter Avast Subscription code를 눌러 다음 화면의 코드 입력 창에 활성화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래 구독 메뉴에서 활성화코드를 등록합니다.

 

 

Avast 시큐어라인 VPN 활성화코드 등록하기

 

Avast 시큐리티와 마찬가지로 어베스트 시큐어라인 VPN 활성화코드는  한글화되어 있기 때문에 화면 아래 이미 구매함 메뉴를 클릭하여 팝업창에 등록하면 됩니다.

 

 

아래 팝업창에서 Activation code 부분에 활성화코드 등록하시면 마무리됩니다. 어베스트 시큐어라인 VPN은 어베스트코리아에서 시큐어라인 VPN 멀티플랫폼을 구입하시면 PC, MAC, 안드로이드, 그리고 아이폰 등 총 5대 기기에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 

http://www.avastkorea.com 

 

어베스트코리아 - Avast 공식 한국 홈페이지

Avast 한국 공식 홈페이지 어베스트코리아 - 윈도우, MAC, 서버용 백신, 랜섬웨어, 바이러스, 악성코드 방어, 세계 시장점유율 1위

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