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EMSISOFT 국내공인인증서 사용 인터넷뱅킹 등 로그인 문제 해결 완료

어베스트코리아 2024. 3. 22. 18:19

안녕하세요?

지난 3월 2일 카페에 게시하였던 EMSISOFT 인터넷뱅킹 로그인 문제를 오늘 해결하였습니다.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는 은행이나 공공기관의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는데 있어 EMSISOFT 웹감시 모듈을 사용하는 경우 로그인이 되지 않았던 증상이 있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EMSISOFT 개발진 들의 노력에 의해 국내 공인인증서 사용 문제에 대해 드디어 해결되었습니다.

문제는 크롬 웹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은행 인증서 어플리케이션과의 트리거 상호작용에서 문제가 발생되는 것으로 확인되어 내부적으로 사용하는 NetFilter에서의 호환성을 개선시켜 문제해결을 완료하였습니다.

인터넷은행에 접속할 때 EMSISOFT의 웹감시를 끄고 사용하거나 파이어폭스 등의 다른 웹브라우저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사용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EMSISOFT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면 됩니다.

만약, EMSISOFT 업데이트 이후에도 접속에 문제가 있다면 EMSISOFT를 제거하고 새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최신 버전 다운로드

https://dl.emsisoft.com/EmsisoftAntiMalwareSetup64.msi

감사합니다.

https://www.emsisoft.co.kr

 

랜섬웨어 예방 EMSISOFT EDR (위협 탐지 및 대응)

EMSISOFT EDR은 고급 위협 탐지 및 대응 기능을 갖춘 강력한 보안 제품/ 악성 소프트웨어와 악성 행위로부터 기업의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최신 AI 기술과 실시간 분석을 활용하여 위협을

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