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Emsisoft는 AVLab Cybersecurity Foundation의 2024년 1월 고급 In-The-Wild 악성 코드 테스트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어베스트코리아 2024. 3. 28. 10:33

AVLab Cybersecurity Foundation의 Advanced In-The-Wild Malware Test는 실제 위협에 대해 보안 제품을 엄격하게 평가합니다. 2024년 1월 에디션에서는 Emsisoft Enterprise Security의 뛰어난 성능을 강조하며 강력한 방어력과 신속한 대응을 강조했습니다.

 

EMSISOFT AV-LAB 평가에서 우수상 수상

 

테스트 평가 개요

 

2024년 1월 테스트에 대한 AVLab Cybersecurity Foundation의 방법론은 광범위한 위협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소스에서 맬웨어를 캡처하는 등 포괄적이었습니다. 이 테스트는 실행 전 및 실행 후 탐지율에 초점을 맞춰 악성 코드가 페이로드를 실행하기 전에 차단하는 것의 중요성과 효과적으로 시작되는 위협을 제거하는 능력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버전에 추가된 주목할 만한 점은 LOLBins(Living off the Land Binaries) 통계가 포함되어 합법적인 Windows 구성 요소가 사이버 범죄자에 의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를 조명한 것입니다. 테스트의 이러한 측면은 현대 사이버 위협의 복잡성과 이러한 은밀한 전술을 식별하고 완화하는 데 능숙한 보안 솔루션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사이버 보안의 성공 지표

 

결과를 살펴보기 전에 AVLab Cybersecurity Foundation의 테스트에서 평가된 대로 사이버 보안의 성공을 정의하는 핵심 성과 지표를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 - 탐지율: 위협 식별에 있어 보안 솔루션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핵심 지표입니다. 탐지율이 높다는 것은 해당 제품이 악성 행위를 정확하게 식별하고 차단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 - 출시 전 탐지와 출시 후 탐지: 활성화 전에 차단된 위협과 활성화 후 무력화된 위협을 구분하여 다계층 방어 메커니즘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Emsisoft의 뛰어난 성능

 

이러한 지표를 통합하여 2024년 1월 테스트에서 Emsisoft의 성과는 주목할 만했습니다.

 

  • - 100% 탐지율을 달성하여 테스트된 380개의 악성 코드 샘플을 모두 차단하고 포괄적인 위협 범위를 보여줍니다.
  •  
  • - 각각 52.89%와 47.11%의 점수로 인상적인 출시 전 및 출시 후 보호 기능을 입증하여 모든 단계에서 위협이 효과적으로 관리되도록 보장했습니다.

 

Emsisoft Enterprise Security는 테스트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했으며, 이러한 결과는 HTTP 및 HTTPS 프로토콜을 통해 호스팅되는 악성 코드를 포함하여 위협의 다양한 특성을 고려할 때 특히 인상적입니다.

 

출시 전 및 출시 후 보호의 중요성

 

테스트 결과는 출시 전 및 출시 후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두 범주 모두에서 Emsisoft의 높은 점수는 사이버 보안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 주며, 가능한 모든 단계에서 위협을 차단할 수 있는 강력한 방어 메커니즘을 보장합니다.

 

바이러스 백신 보호 없이 시스템에 발생한 악의적인 변경 수를 나타내는 샌드박스 데이터가 포함되어 시스템 무결성을 유지하고 무단 수정을 방지하는 데 있어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의 중요한 역할이 더욱 강조됩니다.

 

 

혁신 및 방법론 업데이트

 

투명성과 지속적인 개선에 대한 AVLab Cybersecurity Foundation의 노력은 테스트 방법론 및 백엔드 프로세스 업데이트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파일 다운로드 지연 도입, 데이터 정렬 개선 등의 조정은 테스트 결과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기여합니다. 이러한 향상된 기능을 통해 각 보안 솔루션은 일관되고 공정한 조건에서 평가됩니다.

 

 

Emsisoft의 지속적인 진화

 

이번 AVLab Cybersecurity Foundation 테스트와 이전 테스트 에서 Emsisoft의 성공 은 우리의 현재 역량에 대한 증거일 뿐만 아니라 위협 환경과 함께 발전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나타냅니다. Emsisoft는 이와 같은 테스트의 피드백을 통합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함으로써 사용자가 항상 사이버 범죄자보다 한발 앞서 있는 최첨단 보호 기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https://www.emsisoft.co.kr 

 

랜섬웨어 예방 EMSISOFT EDR (위협 탐지 및 대응)

EMSISOFT EDR은 고급 위협 탐지 및 대응 기능을 갖춘 강력한 보안 제품/ 악성 소프트웨어와 악성 행위로부터 기업의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최신 AI 기술과 실시간 분석을 활용하여 위협을

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