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No More Ransom 지난 3년간 1억달러이상 희생자에 도움 - 엠시소프트 가장 큰 기여

어베스트코리아 2019. 8. 21. 12:07

No More Ransom 프로젝트가 출범한지 벌써 3년이 흘렀습니다. 랜섬웨어로 부터 많은 희생자들이 발생하고 있기에 출범한 No More Ransom 프로젝트는 랜섬웨어 복호화 도구를 많은 백신 개발사 들이 참여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 150개 협력사가 참여한 본 프로젝트는 2016년에 출범하였고 전체 82개의 복호화 도구를 발표하였습니다. 이 중에 엠시소프트는 32개의 복호화 도구를 만들어 가장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전체 200,000 건 이상의 랜섬 피해자 들이 약 1억달러에 대한 합의금을 주지 않고도 암호화된 파일을 복원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요약 보고서에 따르면 엠시소프트는 32개의 복호화 도구를 어베스트는 11개 도구를 공개한 것으로 볼 수 있으며 흥미롭게도 노모어랜섬웨어 사이트에 접속한 사람들의 21.5%가 한국어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는 한국이 랜섬웨어의 가장 큰 피해를 입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 랜섬웨어 복구도구는 http://www.emsisoft.co.kr/support/contactus.asp 페이지를 방문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엠시소프트 문의처 (emsisoft) - (주)소프트메일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 제품에 대한 판매 및 고객지원 연락처입니다.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는 한국총판 (주)소프트메일이 공급하고 있습니다.

www.emsisoft.co.kr

(주)소프트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