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랜섬웨어 예방을 위한 어베스트 프리미어와 엠시소프트 조합 추천

어베스트코리아 2019. 8. 13. 16:19

안녕하세요?

 

어베스트 프리미어에는 사용자 문서와 이미지 등을 저장하는 특정 폴더와 파일의 암호화를 방지하는 랜섬웨어 감시 기능이 있습니다. 어베스트 백신 자체에 랜섬웨어를 예방하는 기능이 있지만 새롭거나 변종의 경우 예방이 불가능한 경우를 대비하여 특정폴더와 파일형식을 지정하여 암호화를 방지하는 기능을 통해 랜섬웨어 예방이 가능합니다.

 

또한 랜섬웨어와 같은 악성코드를 예방하는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는 어베스트와 충돌없이 랜섬웨어 방어 기능을 더할 수 있어 매우 효과적인 방어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프리미어 : http://www.avastkorea.com/home-user/premier.asp

 

어베스트코리아 - Avast Premier, 어베스트 프리미어

Avast Premier, 어베스트 프리미어 제품은 안티랜섬웨어, 영구삭제 등이 포함된 개인용 최상의 백신 어베스트 프리미어 백신입니다

www.avastkorea.com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 : http://www.emsisoft.co.kr/home-user/

 

엠시소프트 개인용 안티멀웨어 - 랜섬웨어 예방 (emsisoft)

엠시소프트 개인용 안티멀웨어 제품은 악성 소프트웨어와 원치않는 소프트웨어로 부터 윈도우 PC를 보호하고 피싱 및 랜섬웨어를 안정적으로 방어합니다.

www.emsisoft.co.kr

 

2가지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해보세요. 어베스트를 설치한 이후에는 꼭 랜섬웨어 감시 메뉴를 클릭하여 특정 보호하고자 하는 폴더를 설정하여 주세요.

 

그리고 랜섬웨어 시뮬레이터인 Knowbe4 를 다운로드하여 랜섬웨어 감염테스트 해보시면 2개의 제품 조합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어베스트 프리미어와 엠시소프트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