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Avast와 함께 사용가능한 엠시소프트 안티랜섬웨어 소개

어베스트코리아 2019. 8. 7. 13:48

Avast 백신과 함께 사용가능한 엠시소프트 안티랜섬웨어를 소개합니다. 엠시소프트는 뉴질랜드 본사를 두고 있고 유럽에서 태동한 안티멀웨어 제품으로 출발점은 백신과 다르게 출발하였습니다. 전통적인 백신이 시그너처 기반으로 업데이트되어 진화되어 왔지만 안티멀웨어는 시그너처 없이 행위기반으로 멀웨어를 탐지하고 차단하는 방식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이런 안티멀웨어 제품은 잘 알려진 멀웨어바이트와 엠시소프트 제품이 있습니다. 엠시소프트는 행동기반의 악성코드를 탐지하는 기법을 통해 발전해 왔으며 비트디펜더 엔진을 추가적으로 탑재하여 듀얼 엔진 기반으로 악성코드를 탐지해 내는 매우 효과적인 안티멀웨어 보안 소프트웨어입니다.

 

엠시소프트는 최근 안티랜섬웨어 엔진을 추가 탑재하여 랜섬웨어의 악의적인 행동을 감지하여 방어할 뿐만 아니라 비트디펜더 엔진을 통해 이중으로 위협에 대해 PC를 보호하는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어베스트가 설치되어 있는 PC에서도 충돌없이 안티랜섬웨어 엔진을 가동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사용상 유저인터페이스는 매우 심플하고 가독성이 좋으며 시스템 리소스를 최소화하여 매우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사나 방역에 대한 기록은 로그를 통해 쉽게 파악하고 포렌직 기법을 통해 로그에 대한 이해를 쉽게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 됩니다.

 

이번 8월부터는 한글화도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어 국내 실정에 맞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먼저 엠시소프트를 다운로드하여 먼저 테스트하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년용 가격을 부담없는 가격인 7,700원에 사용할 수 있어 보안소프트웨어 추가 구매에 대한 의사결정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지금 평가판 다운로드하여 설치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http://dl.emsisoft.com/EmsisoftAntiMalwareSetup.exe

http://www.emsisoft.co.kr/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 - 랜섬웨어 예방 (emsisoft)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 제품은 악성 소프트웨어와 원치않는 소프트웨어로 부터 윈도우 PC를 보호하고 피싱 및 랜섬웨어를 안정적으로 방어합니다.

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