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EMSISOFT 스캠 방어 기능 추가 - 23년 1월

어베스트코리아 2023. 1. 4. 11:12

23년 1월 3일 EMSISOFT는 온라인 스캠 사기를 방어하기 위하여 스팸 방어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스캠의 뜻 :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3440410&cid=43667&categoryId=43667) 

 

온라인 스캠은 최근에 더욱 빈번하고 일상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매년 사람들은 온라인 사기를 통해 엄청난 비용 손실을 당하고 있습니다. 스팸은 다양한 형태로 발생합니다.

 

- 일반적인 소매 사이트를 가장

- 가짜 기업 웹사이트

- 가짜 자선단체 웹사이트 등

 

많은 경우에 이들 사이트들은 개인 정보와 금품 탈취를 위해 진짜로 착각할만한 가짜 사이트로 만들어집니다. 사용자들이 이런 사이트들의 희생자가 되지 않도록 EMSISOFT는 글로벌 안티 스캠 동맹(https://www.gasa.org/)과 스캠어드바이저(https://www.scamadviser.com/)와 협력하여 EMSISOFT에 안티 스캠 보호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EMSISOFT 사용자들이 스캠으로 부터 보호 받기 위해 알려진 악의적인 웹사이트의 접근을 차단하기 위해 이들 스캠 웹사이트 목록을 업데이트하고 사용자가 이들 사이트에 접속할 때 접속을 경고하고 차단해 줍니다. 

 

EMSISOFT 안티 스캠을 활성화하려면, 클라우드 대시보드에 접속하여 Protection Policies 메뉴의 Content Filtering 섹션에서 scam 콤보박스를 Don't block에서 Block 메뉴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정책이 활성화되면 엔드포인트의 EMSISOFT에서는 안티 스캠이 활성화됩니다.

 

 

엔드포인트에서 사용자가 스캠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과 같이 EMSISOFT가 경고하고 사이트 접속을 차단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emsisoft.co.kr 

 

EMSISOFT 차세대 백신 EDR

보급형 차세대 백신 EDR - EMSISOFT 엔터프라이즈는 백신, 안티랜섬웨어, 컨텐트필터링, EDR 통합 제공, 기존 백신 금액으로 EDR을 도입

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