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EMSISOFT 2022년 9월 VB100 수상

어베스트코리아 2022. 10. 5. 10:35

2022년 9월, EMSISOFT는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의 탐지 기능을 평가하기 위해 설계된 인증 테스트인 VB100에 참여했습니다. 테스트는 20년 이상 보안 솔루션을 테스트, 검토 및 벤치마킹해 온 유명한 독립 인증 기관인 바이러스 게시판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테스트 결과가 발표되었으며 EMSISOFT Anti-Malware가 다시 한 번 인증을 획득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테스트


테스트는 일반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찾을 수 있는 사양과 유사한 사양의 물리적 컴퓨터 또는 가상 시스템에서 수행되었습니다. 보안 제품은 권장되는 모든

Windows 업데이트가 설치된 윈도우즈 10 Pro 64비트의 클린 인스턴스에 기본 설정으로 설치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제품은 악성 프로그램 전문가와 연구 그룹이 수집한 수천 개의 악성 샘플과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서 가져온 100,000개의 비악성 업데이트 샘플에 노출되었습니다. 테스트 중에 악성 샘플이나 깨끗한 샘플이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VB100 인증을 받으려면 보안 제품이 다음을 달성해야 합니다.

 

  • 최소 99.5%의 악성 샘플을 탐지합니다.
  • 0.05% 이하의 잘못된 긍정을 생성합니다.

 


결과


EMSISOFT Anti-Malware는 거짓 양성 반응을 전혀 일으키지 않으면서 2,431개의 악성 샘플 중 100%를 탐지하는 데 성공했고, 그 후 VB100을 수여받았습니다.

 

 

https://www.emsisoft.co.kr 

 

EMSISOFT 차세대 백신 EDR

보급형 차세대 백신 EDR - EMSISOFT 엔터프라이즈는 백신, 안티랜섬웨어, 컨텐트필터링, EDR 통합 제공, 기존 백신 금액으로 EDR을 도입

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