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2022.10월: EMSISOFT EDR, 인시던트 처리 향상

어베스트코리아 2022. 10. 5. 10:28

EMSISOFT는 악성 프로그램 탐지 및 EDR 이벤트를 훨씬 쉽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msisoft 워크스페이스에 로그인하고 최근 재설계된 'Incidents' 패널로 이동하십시오.

페이지 맨 위에 선택한 시간 범위의 모든 사고를 다른 열로 그룹화하는 새로운 '상위 5' 필터링 기능이 표시됩니다. 이러한 필터링 옵션을 클릭하면 기준과 일치하지 않는 모든 행이 숨겨집니다. 예를 들어, 이를 통해 모든 장치에서 단일 사용자 계정에 의해 트리거된 모든 보안 관련 이벤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 필터를 사용하여 심각도가 낮은 이벤트를 숨기고 노이즈를 차단하는 것은 매우 좋습니다. 따라서 추가 조사를 위해 악성, 악성 및 의심스러운 탐지 이벤트에 대한 경고만 볼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릴리스에서는 또한 인시던트 세부 정보 패널을 개선하고 위협 타임라인에 새로운 이벤트를 추가함으로써 장치에서 발생하는 상황을 보다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EMSISOFT EDR은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msisoft.co.kr 

 

EMSISOFT 차세대 백신 EDR

보급형 차세대 백신 EDR - EMSISOFT 엔터프라이즈는 백신, 안티랜섬웨어, 컨텐트필터링, EDR 통합 제공, 기존 백신 금액으로 EDR을 도입

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