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엠시소프트 안티랜섬웨어] MITRE ATT&CK 멀웨어 행동 패턴 정보 제공

어베스트코리아 2021. 10. 5. 11:55

엠시소프트 안티랜섬웨어의 MITRE ATT&CK 행동패턴에 대한 새로운 지원


MITRE ATT&CK는 적의 전술과 기술에 대한 공공의 지식 기반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이를 통해 악성 프로그램 동작 패턴을 표준화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https://attack.mitre.org/)

엠시소프트의 대시보드인 MyEmsoft(https://my.emsisoft.com)의 새 인시던트 패널에서는 경고된 위협에 사용되는 동작 패턴에 대한 정보를 새롭게 제공합니다. 모든 MITRE ATT&CK 패턴이 엔드포인트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패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번 달 새롭게 릴리스된 엠시소프트 버전에서는 7가지 악성 프로그램 전술의 초기 세트를 추가합니다. 향후 몇 개월 동안 엔드포인트 보안 관련 위협의 전체 범위에 대해 100개 이상에 대한 지원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작업 공간에서 인시던트를 열면 경고 처리된 프로세스에서 어떤 MITRE ATT&CK 전술이 발견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본 MITRE 공격 패턴에 대한 인시던트는 엠시소프트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중앙관리 콘솔에서만 제공합니다.

 

 

감사합니다.

 

엠시소프트 안티랜섬웨어

https://www.emsisoft.co.kr 

 

엠시소프트 안티랜섬웨어 | 윈도우 기기에 대한 랜섬웨어 방지

행위기반의 랜섬웨어 감시 및 예방, 포렌식 로그, 통합 개발을 위한 RestAPI/Json, 커맨드라인 엔진 제공,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차단 엔진으로 기존 백신 소프트웨어 대체, 글로벌 제품으로 가성비

www.emsisof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