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Emsisoft 안티멀웨어

"Emsisoft Business Security", 2021년 5월 AVLab 테스트에서 'Excellent' 배지 수상

어베스트코리아 2021. 8. 4. 12:36

AVLab은 폴란드에 기반을 둔 독립적인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테스트 기관입니다.

AVLab은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의 탐지기능을 평가하기 위해 설계된 테스트를 합니다. 

 

최신 테스트 결과가 방금 발표되었으며 Emsisoft Business Security"Excellent" 배지를 수여받았습니다!

 

 

테스트 방법

 

"Advanced-in-Wild Malware Test"를 수행하기 위해 보안 솔루션을 Window10 Pro x64 시스템에 설치합니다.

테스트 환경에는 오피스 제품, 문서 브라우저, 이메일 클라이언트 등과 같은 일반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보안 솔루션은 각 테스트 전에 업데이트되었으며, 테스트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인터넷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되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제품은 AVLab 허니팟 네트워크에서 캡처한 1,549개의 악성 프로그램 샘플에 노출되어 악성임을 확인하고, 연구진은 보안제품이 악성코드를 차단 할 수 있는지 여부뿐 아니라 감염 사슬에서 언제 개입할 것인지를 판단하기 위해 결과를 분석합니다. 

 

제품의 감지 기능에 따라 배지가 수여:

 

최우수 : 100% 감지

우수 : 탐지율 95% 이상

장려 : 탐지율 90% 이상

 

Emsisoft Business Security는 1,549개의 악성 샘플 중 100%를 성공적으로 탐지하는데 성공하여

"Excellent" 배지를 수여받았습니다!

                   브라우저 레벨에서 위협의 51% 차단.                     분석 레벨에서 위협의 49% 차단.

 

 

AVLab은 안티바이러스 제품 테스트 및 보안 술루션 검토를 전문으로하는 폴란드 기관입니다. 이 기관은 다양한 보안 제품의 효율성에 대한 가치를 제공하는 보고서를 정기적으로 발표합니다. AVLab으로부터 좋은 추천을 받는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는 것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