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스마트 검사를 실행한 후에, 해결하는 과정에서 결제를 진행하는 부분이 나올 때 해결 방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3. 7. 09:26

어베스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 가운데, 스마트 검사(Smart Scan)는 가장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검사 기능입니다. 스마트 검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검사를 완료하게 되면, 다음 화면과 같이 검사 결과를 요약하여 표시하며, 모두 해결 버튼을 클릭하면 문제점을 단계별로 안내하면서 해결을 시도하게 됩니다.

 

 

 

만약, 성능 문제에서 해결할 사항이 있는 경우에 아래 그림과 같이 표시되며, 해결 버튼을 누르면, 결제 과정이 진행됩니다. 또한, 결제가 되지 않게 되면 나머지 해결 단계를 진행할 수 없게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다시말하면, 취소 후에 처음부터 스마트 검사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설정을 변경하여, 스마트 검사를 진행할 때에 결제를 하지 않게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불편함을 없앨 수 있습니다.

 

1. 어베스트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설정 -> 팝업 창에서 왼쪽에 있는 기본 탭을 클릭합니다.

 

3. 오른쪽 세부창에서 스마트 검사 옆에 있는 화살표시를 클릭하고, 아래 그림과 같이 성능 문자 검사 항목을 체크해제합니다. 그리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창을 모두 닫습니다.

 

 

 

참고로, 어베스트에서는 씨클리너(CCleaner)라는 PC 최적화 프로그램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 설명서, 프로그램 다운로드 등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