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2019/08 7

랜섬웨어 공격받았다면 복구를 위해 신뢰성있는 사이트(coveware.com) 이용을 권장합니다.

랜섬웨어 감염시 기업의 업무 복구를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기 때문에 빠른 복구를 위해 복구 업체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복구 업체들은 해커와 직접 연락을 통해 비용을 지불하여 복호화도구를 구매하여 복원을 시도하고 있는데, 복구율은 몸값을 지불하였을때에 93% 정도로 완전하게 복구가 불가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복구는 86%정도 되고 14%는 데이터 손실로 이어지고 있다고 Coveware.com 의 2018년 4/4분기 보고서에서는 말하고 있습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복구하기 위한 노력으로 백신회사들이 복구도구를 내놓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복구할 수 없는 경우가 많고 희생자들은 해커와 직접 연락을 통해 몸값을 지불하거나 검색을 통해 복구 업체에 연락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새로운 소식 2019.08.21

No More Ransom 지난 3년간 1억달러이상 희생자에 도움 - 엠시소프트 가장 큰 기여

No More Ransom 프로젝트가 출범한지 벌써 3년이 흘렀습니다. 랜섬웨어로 부터 많은 희생자들이 발생하고 있기에 출범한 No More Ransom 프로젝트는 랜섬웨어 복호화 도구를 많은 백신 개발사 들이 참여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 150개 협력사가 참여한 본 프로젝트는 2016년에 출범하였고 전체 82개의 복호화 도구를 발표하였습니다. 이 중에 엠시소프트는 32개의 복호화 도구를 만들어 가장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전체 200,000 건 이상의 랜섬 피해자 들이 약 1억달러에 대한 합의금을 주지 않고도 암호화된 파일을 복원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요약 보고서에 따르면 엠시소프트는 32개의 복호화 도구를 어베스트는 11개 도구를 공개한 것으로 볼 수 있으며 흥미롭게도 노모어랜섬웨어 사이트에 접..

Avast 유료버전 모두 Avast 프리미엄 시큐리티로 19년 12월 말까지 업그레이드 시작

안녕하세요? 어베스트 프로, 인터넷시큐리티, 프리미어 제품이 어베스트 프리미엄 시큐리티 제품으로 통합되어 오늘 부터 무상으로 어베스트 프리미엄으로 모두 업그레이드 진행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어베스트 실행 후 > 메뉴 > 설정 > 업데이트에서 상위버전인 프리미엄 시큐리티로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프리미엄 시큐리티 제품의 기능은 기존 어베스트 프리미어와 동일한 기능으로 프로, 인터넷시큐리티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프리미어 급으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습니다. 아베스트 프리미엄 시큐리티 제품은 단일 라이선스 제품과 멀티 라이선스 제품으로 구분되며 기존 라이선스 수량에 맞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신규로 멀티 라이선스를 구매(예정)하시면 윈도우, Mac, 안드로이드, 아이폰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1..

새로운 소식 2019.08.16

Avast 개인용 제품 버전 단일화(통합) 예정

어베스트는 개인용 백신 제품에 대하여 서비스와 보안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개인용 유료 백신의 보안 옵션을 합리화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몇 주 이후 부터 2019년 4/4분기까지 Avast Pro, Avast Internet Security, Avast Premier 제품을 순차적으로 판매를 중단하고 이 제품들을 단일 유료 제품인 Avast Premium Security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어베스트 프리미엄 시큐리티(가칭) 제품에는 사용자가 이미 알고 있는 기능과 동일한 모든 고급 보안 기능이 포함될 것입니다. 이러한 제품 변경 일환으로, 위에서 언급한 개인용 백신을 사용하는 고객 들은 순차적으로 새로운 제품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될 예정입니다. 또는 안내를 통해 업그레이드 절차를 진행..

새로운 소식 2019.08.14

랜섬웨어 예방을 위한 어베스트 프리미어와 엠시소프트 조합 추천

안녕하세요? 어베스트 프리미어에는 사용자 문서와 이미지 등을 저장하는 특정 폴더와 파일의 암호화를 방지하는 랜섬웨어 감시 기능이 있습니다. 어베스트 백신 자체에 랜섬웨어를 예방하는 기능이 있지만 새롭거나 변종의 경우 예방이 불가능한 경우를 대비하여 특정폴더와 파일형식을 지정하여 암호화를 방지하는 기능을 통해 랜섬웨어 예방이 가능합니다. 또한 랜섬웨어와 같은 악성코드를 예방하는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는 어베스트와 충돌없이 랜섬웨어 방어 기능을 더할 수 있어 매우 효과적인 방어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프리미어 : http://www.avastkorea.com/home-user/premier.asp 어베스트코리아 - Avast Premier, 어베스트 프리미어 Avast Premier, 어베스트 프리미..

Avast와 함께 사용가능한 엠시소프트 안티랜섬웨어 소개

Avast 백신과 함께 사용가능한 엠시소프트 안티랜섬웨어를 소개합니다. 엠시소프트는 뉴질랜드 본사를 두고 있고 유럽에서 태동한 안티멀웨어 제품으로 출발점은 백신과 다르게 출발하였습니다. 전통적인 백신이 시그너처 기반으로 업데이트되어 진화되어 왔지만 안티멀웨어는 시그너처 없이 행위기반으로 멀웨어를 탐지하고 차단하는 방식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이런 안티멀웨어 제품은 잘 알려진 멀웨어바이트와 엠시소프트 제품이 있습니다. 엠시소프트는 행동기반의 악성코드를 탐지하는 기법을 통해 발전해 왔으며 비트디펜더 엔진을 추가적으로 탑재하여 듀얼 엔진 기반으로 악성코드를 탐지해 내는 매우 효과적인 안티멀웨어 보안 소프트웨어입니다. 엠시소프트는 최근 안티랜섬웨어 엔진을 추가 탑재하여 랜섬웨어의 악의적인 행동을 감지하여 방어할 뿐..

에디슨전력건설 윈도우디펜더에서 Avast 비즈니스로 변경 후 업무효율 70% 상승

에디슨전력건설은 미국 전역에서 전기 전송 및 분배 인프라에 전력을 구축, 수리, 복구하는 전력건설 업체로 약 250여명의 직원이 있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IT팀은 단 1명의 엔지니어로 250여 명이 사용하는 모바일 장치와 워크스테이션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현장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대부분 회사 밖의 휴대폰 또는 노트북, 태블릿으로 회사 업무를 하고 있으며 모든 기기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패치하고, 네트워크 연결 보안 등을 관리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담당자인 더그 위트필드씨는 4년전 입사하였을 당시 전용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고 PC에서는 윈도우 디펜더를 사용하여 제한된 바이러스 백신 기능만을 사용해 왔으며 기능과 위협에 대한 대처가 어려워 이에 실망하여 어베스트 무료 버전으로 ..

새로운 소식 2019.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