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2019/07 4

폐쇄망에서 proxy 서버 설정을 통한 Avast 설치 및 업데이트

폐쇄망에서 어베스트 비즈니스를 설치하고 업데이트 가능하도록 하는 방법 중에 프록시 설정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클라우드 콘솔에서 배포파일 생성시 device setting에서 정책을 생성하고 general settings 에서 프록시 설정을 등록한 후에 배포파일을 생성합니다. 생성된 배포파일을 설치하여 폐쇄망에서 어베스트가 설치되는지 확인합니다. 설치된 어베스트 클라이언트 > 설정 > 업데이트 > 프로그램 업데이트 > 추가옵션에서 수동 업데이트에서 프록시 설정되었는지 확인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kb.support.business.avast.com/GetPublicArticle?title=Avast-Business-Email-And-Proxy-Server-Se..

Avast 기업용 백신인 Avast 비즈니스 19.6 업그레이드 안내

Avast 기업용 백신인 Avast 비즈니스 안티바이러스 버전이 19.5에서 19.6으로 2019년 7월 24일 출시됩니다. 19.6 릴리스 요약 이 버전은 Avast Business Antivirus 클라이언트에 대한 새로운 개선 사항과 버그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vast Business Antivirus 19.6은 새로운 설치에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19.5 이전 버전의 경우는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알림을 통해 19.6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작할 것입니다. 자동 업그레이드 전에 장치를 19.6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중앙관리 버전의 경우 클라우드 콘솔에서 새 작업(업데이트)을 생성하여 업그레이드 배포할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에서도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통해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새로운 소식 2019.07.23

해외 여행하기 전에 준비할 5가지 사이버 보안 상식

해외 여행 전에 꼭 준비해야할 휴대폰 보안 상식 5가지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비행기 티켓을 구매하였다면 아마 여러분은 여행가방을 준비하고 어디로 가서 어떤 맛집을 들릴지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행을 위해 집 밖으로 나가기 전에 꼭 준비할 휴대폰 보안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사이버보안이란 것이 예전에는 PC 만의 일이 였는데 이제는 휴대폰에서 더 중요한 문제로 인식하여야 하고 여행전 꼭 준비와 실천을 미리하셔야 합니다. 이제 어느 나라를 여행하든지 여러분의 스마트폰은 위험에 직면해 있다고 보면 됩니다. 길 위에서 또는 스타벅스와 같은 카페에서 WIFI를 사용하던 로밍을 사용하던 해커는 여러분의 휴대폰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전 꼭 설정할 휴대폰 사이버 보안 5가지 가이..

Avast 및 AVG 프로그램 내 인앱 방식의 라이선스 구독 신청시 자동결제 주의 안내

안녕하세요? 어베스트코리아입니다. 최근 해외 소프트웨어 제품이 소프트웨어내 인앱에서 라이선스 구독 판매 방식으로 전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시스템의 변경으로 인하여 국내 소비자의 불만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Avast 백신과 AVG 백신도 동일하게 어플리케이션 인앱 방식으로 사용자의 라이선스 구독시 (신규 또는 연장), 자동 연장 구독 방식을 사용하는 것으로 전환하여 많은 분들이 자동결제에 대한 불만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소프트웨어 개발사(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등 많은 솔루션) 들의 최근 추세가 유통업체를 통한 판매 방식에서 클라우드 방식의 인앱 구매형태로 전환하였기 때문에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어베스트 구독신청시 1년 단위 구매와 자동결제 빌링 방식을 사용..

새로운 소식 2019.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