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관련기사] 어베스트 “윈도우XP 지원 종료 후에도 PC 보호”

어베스트코리아 2014. 2. 5. 16:46




어베스트 "윈도우XP 지원 종료 후에도 PC 보호”


2014년 01월 27일 (월) 17:31:26김선애 기자  iyamm@datanet.co.kr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 기업 어베스트코리아는 오는 4월 MS의 윈도우XP 지원 종료 후에도 윈도우XP 보안 위협을 방어하겠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사의 ‘어베스트 프로’ 글로벌 보안테스트 기관 NSS랩스 테스트를 통해 MS 윈도우 취약점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속적인 스트리밍 업데이트로 실시간으로 PC를 보호하며 표준화 이상의 추적 방지 기능을 통해 사용자 개인정보를 수집을 막아준다.


어베스트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악성코드 유포지가 국내 도메인에서 해외IP기반으로 확대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어 글로벌 보안위협을 차단하는 어베스트의 웹평판 기능이 더욱 중요한 요소로 부상하고 있다"며“윈도우XP 서비스 지원 종료가 2개월 앞으로 다가온 만큼 개인 사용자와 기업들은 효율적인 보안대책이 필요하다. 최신OS 구축을 위해 단시간 막대한 비용을 지출하기보다는 어베스트 제품을 활용해 안정적으로 PC를 보호,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해 나가는 한편 장기적 대책을 마려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베스트코리아는 개인 사용자들을 위해 현재 어베스트 프로버전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1년 1대용 3만원을 1만2000원, 1년 1+1대용 6만원을 1만9000원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