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V3보다 오래된 선구자 어베스트 올해 25년된 백신 최고의 제품

어베스트코리아 2013. 10. 16. 15:40

 

 

어베스트가 출범된지 25년이 되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항상 사이버범죄자로 부터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에 상주하여 사람들의 가치있는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그동안 약 2억만 디바이스를 보호하면서 많은 경험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자랑스럽게 가장 강력하고, 가장 효과적인 제품

새로운 버전 어베스트! 2014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어베스트! 2014는 시장에 더 빠르게, 더 나은 보호능력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라고 어베스트 최고 경영자 Vincent Steckler 씨가 말하였습니다. "이것은 약 2억만대의 디바이스를 보호하면서의 경험과 25년동안의 연구의 결실입니다- 다른 백신 최품보다 훨신 더 뛰어난 결과

입니다."

 

어베스트 소프트웨어 공동 창립자, Eduard Kučera 씨는 모든 컴퓨터 사용자가 유해 위협으로 부터 보호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수 해전에 프리 백신 보호를 소개하였습니다. 어베스트는 넓은 사용자 기반을 구축하는 동안 하이-엔드 백신 제품 제공하는 버전에서 멈춰있지 않았습니다.

이 사용자 기반은 이제 세계에서 가장 큰  크라우드소싱 데이트를 구성하였습니다.

 

커뮤니티 IQ - 세상에서 가장 큰 크라우드소싱

 

보호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어베스트 기술로 시작하지만, 우리의 거대한 사용자 기반으로 공급된 피드백에 의해 간단하고 강화되었습니다. 어베스트는 의심스러운 파일과 프로그램에 있는 악성 코드를 식별하고 분리하는데 커뮤니티 IQ라 불리는 크라우드소싱 분석을 사용합니다. 약 2억대가 전 세계에서 자동으로 탐지하고 매일 어베스트! 유저 포럼통한 피드백과 중요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받는 수 만명의 사람들과 함께 블렉리스트와 화이트리스트 애플리케이션 및 웹 사이트를 보고합니다.

 

이 엄청난 통신의 채널은 우리가 사용 할 수 있는 기술 데이타에서 어베스트 뚜렸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사용자들은 신속하게 바이러스의 범위와 심각도를 즉시 추적 할수 있는 바이러스 연구소의 전문에가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분석 결과는 글로벌 사용자 베이스에 보내어 "스트리밍 업데이트"의 기초가 되도록 제공합니다.

 

어베스트 최고 기술 책임자 Ondřej Vlček씨는 "어베스트! 2014는 앞으로 큰 걸음입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우리는 현재 제로-데이 탐지와 예방을 강화하기 위해 매일 250 마이크로 이상 업데이트를 스트림합니다.

 

2014 버전은 4가지 종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어베스트! 프로 안티바이러스, 어베스트! 인터넷 시큐리티, 그리고 어베스트! 프리미어 - 그리고 40개 이상의 언어 지원. 어베스트 또한 기업과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세계 수준의 보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