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 백신이 나를 보호하고 있는지 내가 어떻게 아나요?

어베스트코리아 2012. 8. 20. 08:38

이번주 주제 : 오늘은 어베스트 백신이 최신 바이러스로 부터 나를 어떻게 보호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7을 사용하면, 일반적인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보다 더 빠르게 어베스트 바이러스랩에서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바이러스 시그너쳐를 더 빠르게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는 최신 상태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것입니다.


이런 작업이 보다 효율적으로 확실하게 진행하려면, 자동 업데이트를 반드시 켜놓아야만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을 때 자동으로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프로그램의 메인 윈도우 창을 열어 놓으면 컴퓨터의 현재 보안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상세 보기 버튼을 눌르면 현재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가 업데이트되지 않고 있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면, 어베스트 메인 윈도우가 아닌 컴퓨터 우측 하단에 있는 어베스트 오렌지 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어베스트의 다양한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어베스크 아이콘을 우측 클릭하면 팝업 메뉴가 보여지는데 여기서 업데이트->엔진 및 바이러스 패턴을 클릭하면 최신 상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페이스북에서 여러분의 어베스트 업데이트 사용기를 올려주세요

http://www.facebook.com/avast0 를 클릭하여 간단한 사용기 댓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