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휴대폰을 떨어뜨려 깨졌는데 어베스트가 저를 구했습니다

어베스트코리아 2012. 8. 13. 09:32

저는 얼마나 많이 휴대폰을 떨어 뜨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휴대폰을 잘 관리한다고는 했지만 최소 3번 이상은 바닥에 떨어뜨린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미끌어져서 또는 부주의해서 등등의 이유로 말이죠.



지난 주에 저는 내 휴대폰에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을 설치했습니다.  새로 산 갤럭시 S2 LTE를 놓쳤는데 액정이 깨져서 화면을 볼 수가 없었습니다. 수리를 받거나 교체해야 하는 상황이 된 거죠. 그래서 AS 센터를 방문하여 휴대폰을 교체하기로 하였는데, 휴대폰의 내용을 아무 것도 볼 수 없어서 꽤 당황했습니다. 내 휴대폰에는 중요한 정보 들이 많이 있었는데, 휴대폰을 교체할 때 내 정보가 유출될 것에 대한 불안감을 씻을 수 없었습니다.


어베스트 설치한 것이 기억이 나서 문자 메시지로 내 휴대폰을 공장 초기화하여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고 나서야 이제 안심이 되었습니다. 물론 교체하기 직전에 어베스트 도난방지 기능을 사용하여 휴대폰을 초기화하였고 그리고 나서 교체 폰으로 다시 받아 휴대폰을 다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어베스트가 없었다면 내가 저장한 중요 데이터에 대한 보안은 장담할 수 없었던 것이죠.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 설치로 중요 데이터를 유출하지 않은 것에 대해 정말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어베스트에 수 백번 감사 드립니다.


삼성 갤럭시 S2 사용자로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