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런던 올림픽에서 67,000대의 휴대폰이 분실된다는데 그럼 위험은?

어베스트코리아 2012. 7. 25. 16:11

베나피("Venafi") 라는 보안 연구기관에 따르면 런던 올림픽 게임 기간 동안 약 67,000여대의 휴대폰이 분실되거나 도난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재밌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 번주 부터 많은 방문자 들이 런던에 유입되면서 전체 214 테라바이트의 데이터량 (이는 2억권의 책자에 해당하는 분량)이 2012 런던 올림픽 기간동안 분실될 것으로 산정하였습니다.


데이터 분실의 위험(매우 중요하고 가치있는 정보들이나 비즈니스 데이터)은 매우 크고 분실에 따른 피해는 막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베나피의 마케팅 부사장인 그레고리 웹에 따르는 "모바일 기기를 통한 사용자들의 기업 데이터 사용은 폭발적일 것입니다. 사람들은 거대한 분량의 정보를 인터넷 접속을 통해 통신할 것이고 가지고 휴대하고 다니지만 분실에 따른 어떤 보호 대책은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 모바일 기기와 회사 시스템 사이의 벽은 인터넷을 통해 존재하지 않지만 만약 스마트폰이 분실되거나 도난 당한다면 기업 비즈니스에 엄청난 피해를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스마트폰에 대한 보안에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지 않는 것 같습니다"라고 모바일 기기의 위험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올림픽에 참가하지 않고 경기장에 관람객으로 참여하지 않는다고 하여도 모바일 기기를 보호하려면 도난방지 기능을 포함한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을 꼭 설치하여야 합니다. 특히 스탤스 기능과 원격 접속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앱은 필수적이며 이를 통해 휴대폰을 잠기거나 사이렌 경보를 울리고 원격에서 심지어는 휴대폰을 초기화할 수 있는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은 기기의 악의적인 사용으로 부터 휴대폰에 통해 유출될 가치있는 정보를 지켜낼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을 지금 꼭 설치하여 도난과 분실로 부터 막대한 위험을 사전에 방지하여야 합니다. 

안드로이드용 앱인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 여러분과 여러분의 기업 정보를 지키는데 필수 소프트웨어입니다. 어베스트 사용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