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6 버전 출시

어베스트코리아 2011. 2. 25. 14:04

2011년 2월 25일,  avast Korea는 어베스트 새로운 버전인 avast! 6.0 버전을 발표하였습니다.  어베스트 6.0 버전은 대부분의 주류 제품들에는 없는 고급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개인의 경우 경제가 어려운 시대에 더이상 값비싼 백신에 투자할 이유가 없이 어베스트 프리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어베스트 무료백신의 강점을 6가지로 소개하겠습니다.

1. AutoSandbox
주요백신 패키지중 최초의 자동 가상화 기능
AutoSandbox는 알수없는 어플리케이션을 검출하고 자동으로 가상의 안전한 환경에서 실행시킨다.  

만약 이 어플리케이션이 위험하다면 생성된 가상의 컴퓨터는 닫히게 되고 실제 컴퓨터는 안전하게 보호되는 것.

2. WebReb
악성코드 및 웹사이트 콘텐츠에 대한 최초의(무료백신중) 평판 가이드
WebReb은 콘텐츠 및 개별 사이트의 평판과 어베스트 사용자가 제출한 감염된 웹사이트 정보(CommunityIQ)를

결합하여 검색엔진의 결과에 반영한다. 1억2천만이 넘는 어베스트 사용자들의 정보를 통해 WebRep에 반영하는 것이다. 

3. 더욱 다양한 인터넷 보호기능
6.0 무료버전에 새로운 인터넷 보안 옵션 추가
악성 코드의 85%는 인터넷을 통해 전송되는것을 감안하여 인터넷 보안 기능을 확장. 무료버전도 HTTP, 브라우저 수준에서의 

웹 및 스크립트 보호막 기능을 포함하게 되었다. 사용자가 선택한 웹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인 사이트차단 기능도 추가했다고 한다.

4. 더욱 스마트해진 인지능력
수십억의 악성코드를 인지하고, 공격을 막을 수 있게 해주는 CommunityIQ 센서
avast!는 2011년 1월에 12억의 바이러스를 치료했다. 이것은 1월 이전의 수치에서 9억이 증가한 수치이며, 또한  30일동안

감염된 사이트에 방문한 3천2백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호하였다. 이러한 활동들이 CommunityIQ 센서를 통해 

하루 1만2천개의 유니크한 샘플들을 연구소로 보내고 있으며 이것이 avast!의 인지능력을 향상시키는 원동력이라고 한다. 

5. 우수한 등급
개별적인 제품 보고서에 동일하게 도출된 우수한 등급
avast! 무료백신은 유료제품들과의 경쟁속에서도 악성코드 인식, 검사속도 등에서 1위 혹은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avast! 6.0도 새로워진 WebRep기능 및 Sandbox기능을 더함으로써 지금과 같은 행진을 계속할 것이라 자신했다.

6. 무료!
PC를 가볍게! 지갑은 무겁게!
avast! 무료백신은 PC를 가볍게 하였지만, 그에 대한 보상은 받지 않는다.

"avast!는 컴퓨터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지갑까지 철저히 보호합니다"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온라인 뱅킹 및 쇼핑을 위한 기능인 SafeZone은 키로거와 같은 악성코드를 제거하여 안전한 금융거래를 도와주는 기능이다.

 SafeZone기능은 유료제품인 avast! 프로와 avast! 인터넷 시큐리티에 포함되어 있다.

어베스트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