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1억 3천만 명의 사용자 질주

어베스트코리아 2010. 9. 17. 11:28

avast 무료 백신이 9월 7일 7시 52분(중앙유럽시각 기준)에 1억 3천만 명의 등록 사용자를 돌파하였습니다.

1억 3천만명의 등록사용자를 돌파하는데에는 단순한 이유가 있습니다.  1) avast!는 말웨어로 부터 사용자들을 보호할 수 있는 검증되고 인증받은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2) 새로운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므로서 이제 어베스트는 명실상부하게 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등록사용자 규모의 성장은 2010년 한 해에 매우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이 성장의 토대는 어베스트 백신을 사용하는데 있어 사용자들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이며 사용자들이 다른 사용자에게 소개하는 릴레이를 통해 이루어진 것입니다..

2010년 동안 어베스트는 3천 4백 9십만 명이 새롭게 어베스트를 선택하고 등록하였습니다(등록하지 않고 평가판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제외). 이는 2009년 보다 30% 정도 더 많은 증가세를 가진 것입니다.

새로운 등록 사용자들에게 지난 8개월 동안 설문조사를 한 결과에 따르면, AVG 백신이나 시만택의 노턴 안티바이러스 제품으로 부터 약 50%의 사용자가 어베스트로 전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기타 백신 사용자들로 부터 전환율도 상당한 수준에 이릅니다. 경쟁제품들로 부터 대규모 사용자들이 어베스트로 이전해 온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지속적인 성장의 이유는 사실 구두소개를 통해 대부분의 사용자를 확보해 온 것입니다. 새로운 사용자의 60%가 친구들의 소개로 부터 타백신에서 어베스트를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3) 글로벌하게 어베스트를 다운로드한 사람들 중 다섯명 중에 한명은 어베스트 영문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는 한국어를 포함하여 34개 언어를 지원하는 어베스트 백신을 다운로드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언어에 상관없이 많은 나라의 사람들이 어베스트 백신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어베스트는 다국어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역시 어베스트를 전세계적으로 제일 많이 사용하는 백신으로 올려놓은 원동력이 된 것입니다.

어베스트는 간단하게 3가지 이유로 인해 단기간에 세계 최다 사용자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국내 사용자들로 부터 더 사랑받고 대중적인 백신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