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인터넷 시큐리티, 또다시 최고 성능 제품으로 선정

어베스트코리아 2010. 8. 27. 10:16

2010년 8월 26일  - Avast!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이 AV-Comparatives에서 실시한 성능 테스트에서 최고의 점수인 별 3개 ADVANCED+를 획득하였습니다.

오스트리아에 소재한 독립 평가 연구소인 AV-Comparatives는 서로 다른 성능 기준에 따라 14개사의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을 평가하였습니다. 테스트는 파일 복사, 아카이빙(파일 저장), 그리고 프로그램 설치/제거와 같은 7가지의 성능 카테고리에 따라 사용자 입장에서 성능검사를 수행하였습니다. avast! 인터넷 시큐리티는 이들 카테고리 중 3개에서 '가장 빠른' 등급을 얻었습니다.

14개의 평가 제품들은 4개의 등급의 평가함(tested), 표준(standard), 우수(advanced), 그리고 가장우수(advanced plus)로 구분되어 평가결과가 나뉘어집니다. 안티바이러스 제품은 PC Tools, 카스퍼스키, G-DATA를 포함하여 낮은 등급으로 추락하였습니다.

AV-Comparatives는 윈도우 XP와 윈도우 7 프로페셔널 운영체제를 사용하여 14개 안티바이러스 제품을 테스트하였습니다.

AV-Comparatives의 평가 결과는 http://www.av-comparatives.org/images/stories/test/performance/performance_aug_2010_en.pdf 에서 보실 수 있으며 아래에서도 다운로드받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