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 www.avast.eu 접속 주의 사항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4. 2. 10:19

안녕하세요.

http://www.avast.eu/에 접속하면 http://www.avira.com/ ( 일본에서 접속하면 http://www.avira.com/jp/pages/index.php )으로 리다이렉트되기때문에 일부에서 혼란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 혼란은 Avira GmbH ( 독일의 보안관련기업 ) 이 www.avast.eu의 도메인을 취득하고 있는 자사제품의 페이지에 리다이렉트하고 있기때문에 발생하고 있습니다.

ALWIL Software CEO 인Vincent씨는 이 블로그의 속에는 어베스트!를 원하고 방문하는 유저를 혼란시키는 사기적 행위라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Avira GmbH는AntiVir라는 널리 알려진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기때문에 상당히 곤경에 처해있습니다.

이러한 수법은 도메인사냥꾼으로 불려지고 있고, 말웨어의 배부나 사기 등으로 이용되는 수법이기때문에 충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어베스트!를 구매하고자 다운로드하고자 하실때는 반드시 www.avast.co.kr에 방문하시어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Why does www.avast.eu not take me to Avast? Or, Misdirection on the Internet ( Vincent Steckler, March 29th, 2010, CEO's corner, avast! blog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