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이벤트종료]1억번째 사용자에게 체코 프라하 여행권 제공

어베스트코리아 2009. 11. 23. 15:09

1억번째 어베스트 사용자에 도전하십시오!

 

지금부터 12월 말 중에 어베스트는 1억명의 사용자가 탄생할 예정입니다.

1억원째 행운의 주인공께 어베스트 글로벌(전세계)에서 체코 프라하에 여행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당첨자는 avast! 홈 에디션이나 프로 구입자 등에서 이메일을 등록한 1억번째 사용자이며 이는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 당첨될 지 모르는 딱 1명에게만 제공되는 정식 등록사용자가 대상이 됩니다.

1억번째 당첨자는 자신의 나라의 국제공항에서 체코 프라하까지 왕복 항공권과 4성호텔 숙박권(약 2000달러 상당)을 제공받게 됩니다.

본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홈 에디션 등록자나 제품 구입자가 되며 여행중에 인터뷰와 기념사진을 촬영할 예정입니다.

1억번째 등록사용자는 어베스트 본사 주관하에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된 사용자에 의해 결정되며 어베스트 코리아는 본 행사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당첨자는 2010년 1월 중에 이메일을 통해 통보될 것이며 48시간 이내에 응답한 사람이 해당됩니다. 어베스트 본사 및 어베스트 코리아는 이메일 통지문이 제대로 당첨자에게 전달되었는지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 당첨자에세 us$2000을 제공합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조건은 http://www.avast.com/eng/100m.html 에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