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 백신, PC월드에서 "베스트바이"와 AV-Comparatives에서 "최고" 등급 평가

어베스트코리아 2009. 4. 9. 13:45

avast! 신뢰성에서 최고 등급으로 평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avast! 안티바이러스가 PC월드 매거진에서 실시한 "베스트바이" 투표와 AV-Comparatives에서 평가한 최신 투표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독립 평가 기관인 AV-Comparatives는 2월에 선도 안티바이러스 제품들에 대한 일련으 테스트를 시행하였다. 테스트는 전세계적으로 잘알려진 17개 제품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미 이전 평가에서 평가된 제품들로 제한하여 이루어졌다. 이번 평가는 여러가지 테스트 기준에 따라 이루어졌으며 avast! 백신은 "최고/Advanced" 등급을 획득하였다.

AV-Comparatives에서 발행된 보고서에 따르면 "우수(good) 검출 등급은 아직까지 가장 중요하고 결정적이며 신뢰성이 높은 안티바이러스 제품이라는 것을 말한다." 98%가 넘는 검출비율로 어베스트 백신은 다른 잘알려진 유료 제품과 함께 말웨어의 검출율에서 선두 제품으로 평가되었고 세번째로 가장 빠른 속도로 검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되었다.

이러한 평가들의 결과는 시간이 지나가면 갈수록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제품이 더욱 뛰어난 제품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말하여 경쟁적 시장에서도 매우 선두적인 안티바이러스 제품으로서 지속적으로 앞서가고 있으며 성능면으로도 탁월함을 보여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V-Comparatives website 에서 볼 수 있다.

이번달  avast! 홈 에디션은  PC월드 잡지에서 실시한 무료 보안 도구 평가에서 "베스트 벳" 제품으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