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보도자료] avast! 7천5백만 등록 유저 돌파

어베스트코리아 2009. 2. 19. 15:30

2009년 2월 19일 - (주)소프트메일(대표 오봉근)은 안티바이러스 분야에서 다수의 인증과 어워드를 획득한 avast! 안티바이러스 제품이 등록 사용자 7천5백만 유저를 달성하였음을 발표하였습니다. 2002년 1월 처음 사용자 등록을 시작한 이후로 avast! 안티바이러스는 전세계를 대표하는 진정한 안티바이러스 백신 제품으로 성장하였습니다. 5천만 유저까지 등록하는데 6년의 기간이 걸렸지만 7천 5백만의 사용자가 되기 까지는 고작 12개월의 시간밖에 걸리지 않은 것은 그만큼 avast! 백신이 전세계적으로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아 세계인으로 부터 사랑받고 있는 백신이 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avast! 백신의 개발사인 ALWIL 소프트웨어의 창업자 파벨(Pavel Baudis)과 에드워드(Eduard Kucera)는 "우리는 안티바이러스 시장에서 진정 놀랄만한 성과를 달성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20년 전, 처음 회사를 시작하였을때 avast! 안티바이러스가 시장에서 성공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었습니다. avast!를 사랑하는 많은 충성도 높은 사용자들의 증가로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더욱 빨리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한국 지역을 맡고 있는 (주)소프트메일의 오봉근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3대 백신으로 성장한 어베스트 백신은 한국적 상황에도 잘 부합하고 있으며 한국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즉시 반영하고 귀를 기울이고 있는 개발자들의 노력으로 사용자들로 부터 많은 만족을 받고 있으며 조만간 상당한 성과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큰 기대감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런 성장의 주요 이유는 사용자 층의 확대와 열린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통해 이런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avast!를 지원해주고 사랑해주신 많은 사용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용자 분들이 함께 하지 않았다면 이와 같은 성과를 달성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7천 5백만 사용자의 달성은 제품의 성공만을 보여주는 것은 아니며 사용자들이 느끼고 원했던 보안 제품으로서의 가능성과 비전을 현실로 달성했다는 것을 동시에 말해주고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avast! 홈 에디션은 수 천 만명의 사용자들에게 인터넷의 안전과 보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료 제품인 프로페셔널 제품은 기업과 단체, 공공 분야의 사용자 들에게도 안전하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믿음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AV Comparatives나 바이러스 불루틴과 같은 독립적인 평가 기관에 의해 평가받고 있다는 것에 대해서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avast! 안티바이러스의 성능이 이 분야에서 최상의 제품군에 항상 자리잡고 있다는 사실이 이들 기관으로 부터 공정하게 평가받고 사용자들에게 이런 사실을 정확히 전달해 주므로서,  어베스트의 괄목할 성장의 요인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많은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들 사이트로 부터 많은 수의 사용자들이 등록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download.com 에서는 3천 9백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별 5개 중에 4.5개를 획득하고 있습니다.

어베스트 개발자인 온드레이(Ondrej Vlcek)는 "세계적인 등급의 무료 보안 제품인 avast! 백신을 계속 공급하므로서 avast!는 지속적인 성장과 사용자 층을 확보할 것입니다. 세계적인 경기 악화로 무료 백신의 사용은 더욱 늘어나고 더 많은 사용자들을 확보해 나갈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의 성공은 최첨단 혁신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는 것과 고객의 니즈를 즉시 반영할 수 있는 avast! 커뮤니티의 활약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보안 솔루션의 최고 등급의 제품을 공급하기 우리는 지속적으로 기술개발과 연구활동을 할 것입니다."라고 그의 소감을 발표하였습니다.

avast! 안티바이러스는 www.avast.co.krwww.avast.com 외에도 많은 다양한 다운로드 사이트, 그리고 33개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국가별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최상의 경쟁사보다도 3~4배 더 많은 다운로드 사이트를 갖고 있는 것입니다. 7천 5백만 사용자들은 한국, 일본, 프랑스, 미국, 브라질, 폴란드, 이태리 등의 전세계 많은 나라로 부터 온 사용자들입니다. 한국에서도 이미 백만명에 가까운 사용자 층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향후 더욱 많은 어베스트 사용자가 등록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avast! 백신의 성능과 안정성, 신뢰성을 믿고 사용해 주실 것을 부탁합니다.

 

편집자에게 한마디 

본 기사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info@avast.co.kr 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AVAST® 는 미국 등 많은 나라에서 등록상표로 사용되고 있으며 ALWIL 소프트웨어가 지적재산권을 소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