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 4.8 버전에 탑재할 목소리의 주인공을 찾습니다(마감)

어베스트코리아 2008. 3. 27. 11:02
어베스트 4.8 버전에 탑재할 여러분의 목소리를 찾습니다.

어베스트 4.8버전은 자체감시와 안티루트킷, 안티스파이웨어를 탑재하여 4월중에 출시할 예정에 있습니다. 4.8버전의 공식 출시에 앞서 저희는 어베스트를 애용하는 여러분의 목소리, 어베스트에 탑재할 목소리를 찾습니다.

이미 알고 계시듯이 어베스트는 "경고음과 "바이러스가 발견되었습니다. 조심하세요"와 같이 여성분의 목소리로 바이러스 경고와 업데이트를 알려주는 알림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베스트 4.8 버전에 맞추어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하여 보내주시면 한 분을 뽑아 어베스트에 자신의 목소리가 삽입되어 배포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오디오를 녹음하는 것 보다 어베스트 사용자의 목소리를 직접 담아 사용자의 사랑에 보답해 보고자 합니다.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하여 보내주십시오.

오디오 파일 종류는 다음과 같이 3가지며 문구는 자유롭게 30자 이내의 짧은 목소리로 wav 파일로 녹음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음질은 128Kbps 이상의 모노 PCM으로 녹음하시면 됩니다.

현재 목소리 :
suspic.wav - "바이러스로 추정되는 파일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virfound.wav - 경고음과 "바이러스가 발견되었습니다. 조심하세요"

vpsupd.wav - 띵동 소리와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가 갱신되었습니다"


신청은 본 글의 비밀댓글로 신청하여 주시고 파일은 info@avast.co.kr 로 zip 파일로 압축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간 : 마감하였습니다. (3월 27일 ~ 4월 15일)

당첨자 : 총 2분 선정 (남자/여자 각 1명)
   - 대상 1명 : 목소리 어베스트에 탑재 및 어베스트 프로 1개 제공
   - 우수 1명 : 어베스트 프로 각 1개 제공

선정기준 :
   - 맑고 깨끗하며 개성있는 목소리
   - 재치있고 재미있는 목소리
  

자신의 목소리 또는 타인의 목소리도 좋습니다. 이번기회에 전세계 5천만명이 사용하는 어베스트에 자신으 목소리를 알려보십시오. 국내 어베스트 사용자도 5십만명에 달하기 때문에 어베스트 목소리로 선정되시면 좋지 않을까요?

금일(화) 예정한 대로 목소리 이벤트를 마감하였습니다. 총 12분이 참여하여 주셨습니다.


당첨자 공지

1등 : 문정혜 님 - 어베스트 프로 제공, avast! 목소리 탑재 예정

2등 : 이윤영/조규환 님 - U3 USB 메모리 1GB 제공, 홈페이지에 다운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