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뉴스] 샌디스크, 베트남으로 플래시 메모리 카드 사업 영역 확대

어베스트코리아 2008. 1. 2. 15:39
휴대폰 및 인터넷 사용자의 고속 성장으로 플래시 메모리 스토리지 카드 수요 부각, 샌디스크, 주요 유통업체와 파트너쉽 계약

플래시 메모리 분야의 선두주자인 샌디스크는 오늘 베트남에서 소매 시장 입지와 제품 공급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GTM(go-to-market) 전략의 일환으로 샌디스크는 두 개의 대표적 선두 유통업체인 FPT코퍼레이션(베트남 IT 제품 및 휴대폰 제품 관련 선두 유통업체)과 잉그램 마이크로(Ingram Micro; 세계 최대 기술 제품 도매업체)를 총판으로 선정했다. 이는 베트남 호치민 시티의 파크 하얏트 사이공 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샌디스크가 발표한 내용이다.

샌디스크는 현재 2천3백만 휴대폰 사용자와 1천7백8십만 인터넷 가입자를 보유한 베트남의 성장하는 소비자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FPT 코퍼레이션 및 잉그램 마이크로와의 파트너쉽을 활용할 계획이다. FPT 코퍼레이션은 샌디스크의 모바일폰 카드 시리즈 유통에 집중하게 될 것이며, 잉그램 마이크로는 샌디스크의 주요 USB 플래시 드라이브, 고성능 모바일 및 디지털 이미징 메모리 카드, 산사(Sansa) MP3 플레이어 등을 베트남 전국에 공급하게 될 것이다. 베트남은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하노이와 호치민과 같은 도시의 경우 최대 90%의 Wi-Fi 보급율을 보이고 있어, 휴대 스토리지 솔루션 및 모바일 기기의 메모리 용량 확대에 대한 시장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샌디스크 코퍼레이션의 아태지역 매니징 디렉터 개빈 우(Gavin Wu)는 "견실한 경제 및 인프라 성장으로 베트남 시장은 샌디스크에게 엄청난 기회의 시장을 열어 주고 있다"면서 "본사의 고용량 모바일 및 이미징 메모리 카드는 플래시 메모리 USB와 함께 정보 저장 및 처리 개선 요구는 물론 점차 디지털에 익숙해지고 있는 베트남 국민들의 수요를 만족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쉽 발표를 통해 베트남 소비자의 수요 충족을 위한 샌디스크의 최신 고용량 플래시 메모리 기반 제품들이 소개되었다. 소개된 주요 제품에는 이하의 제품들이 포함되었다.

8GB 마이크로SDHC 및 M2 카드 - 카드 슬롯이 내장된 새로운 휴대폰과 호환되는 8GB 샌디스크 마이크로SDHC 및 M2 카드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 MP3 플레이어, 디지털 카메라 및 비디오플레이어/리코더 등이 내장된 휴대전화를 중심으로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이다.

샌디스크 익스트림(Extreme) 두카티(Ducati) 시리즈 - 본 시리즈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두카티 에디션 컴팩플래시, 샌디스크 익스트림 두카티 에디션 SD 플러스, 샌디스크 익스트림 두카티 USB 드라이브를 포함하는 터보 차저가 달린(turbo-charged) 플래시 메모리 카드 및 USB 라인으로 샌디스크 포트폴리오 중 가장 빠른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최상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크루저(Cruzer) 컨투어(Contour) - 고성능의 크루저 컨투어는 몸체로 들어가는 혁신적인 슬라이딩 방식의 USB 커넥터가 탑재된 날씬하고 스타일리시한 광택의 블랙 디자인으로 되어있다. USB 커넥터가 슬라이딩 방식으로 되어있어 캡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커넥터 자체를 보호해 준다. 또한, 크루저 컨투어는 영구품질보증이 되는 제품이다. 4GB 와 8GB로 출시된 크루저 컨투어는 독특한 U3 기술을 통해 최고 수준의 USB 보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카이프(Skype), 크루저싱크(CruzerSync), 아바스트(Avast), 사인업쉴드(SignupShield), HP 포토스마트(Photosmart) 등의 소프트웨어도 추가로 제공해준다.

avast! 안티바이러스는 2007년 avast! U3 에디션을 발표하고 샌디스크 등의 U3 기반의 USB 메모리용 백신을 출시하였습니다.

2008년 1월 부터 avast! U3 에디션이 탑재된 avast! U3 패키지 1GB 제품을 국내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중략]...

출처 : 연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etc&oid=098&aid=0000279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