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문제 해결]Comodo Firewall Pro 3과 일부 시스템에 충돌 문제 보고 안내

어베스트코리아 2007. 12. 25. 09:19
최근 코모도 그룹에서는 새로운 방화벽 프로그램인 Comodo Firewall Pro 3를 출시하였습니다.

어베스트! 안티 바이러스를 사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코모도 방화벽을 설치하고 재부팅을 할 때에, 무한 기다림 또는 오래 기다린 후에 부팅이 되는 현상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 현상의 원인은 어베스트! 실시간 감시와 코모도 실시간 감시가 동일한 부분을 액세스하여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현재 정확히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운영체제는 윈도우 XP, 비스타에서 모두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일부 시스템에서만 이러한 현상이 나타난다는 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패치 등이 정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으므로 새로 설치하시는 분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http://forums.comodo.com/help_for_v3/bugreport_boottimestart_up_hang_when_using_avast_v3012_x32-t14876.0.html

추가 안내: 최근 Comodo에서 이 문제를 해결한 패치를 발표하였습니다. 댓글로 이러한 정보를 알려 주신 '나그네'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최신 패치를 설치하고 재부팅한 이후에 어베스트!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http://www.personalfirewall.comodo.com/release_note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