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무료 영화에 담긴 악성코드, 이제 동영상도 보안에 의심해야 할 때 입니다

어베스트코리아 2023. 10. 17. 11:12

마리오에서 발견된 영화 악성 코드가 악의적으로 컴퓨터를 망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파일에도 악성코드가 포함되어 위험할 수 있습니

 

무료 영화 다운로드에 대한 약속으로 인해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의도하지 않은 악성 코드에 감염되었습니다.

 

의심스러운 콘텐츠를 다운로드한 적이 없는 사람은 아마 우리 중에 거의 없을 것입니다 . 그것이 Napster 시대의 히트곡이던, 온라인의 "특수" 사이트에서 발견한 블록버스터 영화이던 간에, 평판이 좋지 않은 출처 에서 무언가에 접근하게 된 경우를 적어도 한 번은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우리는 당신에게 무엇이 괜찮은지 아닌지를 말해주려는 것이 아니지만, 의심스러운 소스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때마다 심각한 위험이 수반된다는 유용한 알림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최근 예로 Universal Pictures의 The Super Mario Bros. Movie를 생각해 보세요 .

 

매우 인기 있는 닌텐도(Nintendo) 테마 영화는 관리자가 삭제하기 전까지 이틀 동안 Twitter에 게시되고 볼 수 있었습니다 . 새로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매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 큰 유혹이었기 때문에 영화 지망생들은 삭제된 게시물을 재발견하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했습니다. 

 

그리고 그 팬들은 웹 브라우저에서 신용 카드 정보와 비밀번호를 훔치도록 설계된 악성 코드가 포함된 영화를 발견했습니다. 불법 복제 영화는 무료 영화 다운로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점을 이용하여 위협 행위자에 의해 심어졌습니다. 다운로드는 쉬웠으며 악성 코드 트로이 목마는 전 세계 수백만 대의 컴퓨터를 감염시킨 것으로 추정됩니다.

 

 

불법 복제 영화 다운로드의 숨겨진 위험 

 

영화(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무료 또는 할인 액세스의 매력은 종종 개인을 불법 복제의 길로 이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단 배포에는 실질적인 위험이 따릅니다. 불법 복제된 콘텐츠를 배포하는 데 열심인 사람들은 초보 사용자 에게 악성 코드를 퍼뜨리는 데 문제를 제기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악성 소프트웨어는 번들 파일 및 스트리밍 링크 세트에 교묘하게 숨겨질 수 있으며, 이는 컴퓨터는 물론 디지털 생활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불법 복제된 영화를 다운로드하면 자신도 모르게 시스템에 악성 코드가 유입될 수 있습니다. 이는 영화 파일이 바이러스, 웜, 랜섬웨어, 스파이웨어 등 다양한 유해 프로그램과 함께 번들로 제공될 수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영화 파일이 설치됨에 따라 악성 코드도 흔적 없이 시스템 방어를 뚫고 들어갑니다. 

 

위협 행위자는 가짜 영화 파일을 미끼로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의심하지 않는 사용자가 파일을 열면 악성 코드가 활성화되어 사용자의 컴퓨터 시스템에 침투합니다. 무고한 영화처럼 보였던 것이 귀하의 개인 데이터와 개인정보에 대한 실질적인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웹사이트를 방문하더라도 악성코드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험은 동영상 파일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불법 복제 웹사이트는 과도한 팝업 및 리디렉션 링크로 악명이 높습니다. 이러한 성가신 일은 검색 경험을 방해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합니다. 클릭하면 맬웨어 다운로드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창을 닫거나 팝업을 닫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악당이 사용자도 모르는 사이에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도록 문을 여는 것입니다. 

 

무해해 보이는 영화 자막이나 코덱 팩도 악성 코드를 전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영화를 재생할 때 이러한 파일에 숨겨진 유해한 스크립트가 실행되어 시스템이 감염됩니다. 

 

이를 통해 웹 브라우저에서 신용카드 번호, 주민등록번호, 비밀번호와 같은 민감한 정보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잠재적으로 파일을 암호화하여 요구되는 몸값을 지불할 때까지 파일을 인질로 붙잡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컴퓨터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암호화폐를 채굴하거나 일반적으로 DDoS 공격 에 사용되는 봇넷 네트워크에 장치를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위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면 몇 가지 주요 사례가 필요합니다. 첫째, 불법 복제된 콘텐츠를 피하고 합법적인 스트리밍 채널 및 웹사이트에서 영화를 소싱하면 위험이 크게 줄어듭니다. 정기적인 바이러스 업데이트에는 최신 보안 취약점에 대한 패치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운영 체제, 브라우저 및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면 맬웨어 공격으로 인한 손실 가능성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불법 복제 영화를 통해 인지된 비용 절감 이점은 누군가가 귀하의 개인 또는 금융 데이터를 가져갈 수 있는 위험보다 빠르게 커집니다. 일부 사이버 보안 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위협 행위자는 한 번만 성공하면 됩니다. 저작권을 존중하고 무료 다운로드보다 온라인 안전을 우선시하면 디지털 생활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VAST 백신은 사용자의 안전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ttps://www.avastkorea.com 

 

어베스트코리아 | AVAST 백신, AVG 백신 한국 총판

AVAST 및 AVG 백신은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 백신. 어베스트코리아는 유일한 한국 총판사입니다. 할인 문의하세요.

www.avastkorea.com

 

원문출처 : https://blog.avast.com/mario-movie-mal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