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AVAST 클라우드 중앙관리백신 - 웹사이트필터링 기능 베타 출시

어베스트코리아 2023. 10. 10. 11:40

2023년 10월 10일, AVAST 비즈니스 기업용 백신 클라우드 중앙관리형 제품에 사전 위협 예방을 위한 사전 예방적 보안 기능인 웹 콘텐츠 필터링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웹필터링 기능은 현재 베타 버전으로 클라우드 중앙관리용(https://businesshub.avast.com)을 사용하는 고객은 지금 바로 웹사이트 필터링 기능을 정책에 추가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필터링 (명칭은 Web Control)

 

웹 컨트롤의 사전 보안은 활성 웹 컨트롤이 있는 장치에 대해 항상 켜져 있습니다. 이는 맬웨어, 스파이웨어, 스팸을 유포하거나 피싱 시도에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위험한 웹사이트 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여 추가 방어 계층을 제공합니다 . 이러한 사례는 '위험한 항목으로 차단됨'으로 분류된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필터링 카테고리

 

웹 컨트롤로 보호되는 장치에서 접근할 수 있는 웹 카테고리를 정의합니다. 카테고리는 크게 8개로 정의되어 있습니다.

 

기업 및 기관 비즈니스, 정부, 법률 및 직업. 허용, 차단, 혼합
커뮤니케이션 및 소셜 네트워킹 소셜 미디어, 웹 기반 이메일, 메시징 및 회의 도구. 허용, 차단, 혼합
데이터 제어 및 대역폭 네트워크 사용량이 많거나 온라인으로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데 사용되는 웹 서비스입니다. 허용, 차단, 혼합
일반 정보 뉴스, 교육, 취미, 건강, 가족 등 광범위한 중립 주제. 허용, 차단, 혼합
잠재적으로 부적절함 일반적으로 업무에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의심스러운 콘텐츠입니다. 허용, 차단, 혼합
보안 문제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웹사이트. 허용, 차단, 혼합
기술 기술에 관한 모든 웹사이트. 허용, 차단, 혼합
웹 컨트롤 회피 웹 필터링 정책을 우회하는 데 사용되는 서비스입니다. 허용, 차단, 혼합

각각의 카테고리는 약 60여개의 세부 카테고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가 회사에 맞는 필터링을 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필터링할 도메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용한 기능으로 특정 사이트 도메인에 대한 카테고리 분류를 체크해 볼 수 있는 도메인 체크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업무 수행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정책에 의해 차단된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사용자 화면에 차단 경고 관련 화면을 보여주거나 알림 기능을 끌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허브 정책에서 웹 컨트롤 설정 과정

 
  • 1 새 정책을 생성하거나 기존 정책(로컬 또는 글로벌)으로 이동합니다(글로벌 권장).
  • 2 먼저 설정 탭으로 이동한 다음 바이러스 백신 탭으로 이동한 다음 바이러스 백신 보호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Web Shield  Real Site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이 두 기술은 웹 컨트롤의 기본 구성 요소이며 제대로 작동하려면 활성화해야 합니다.
  • 3 . 그런 다음 정책 세부 정보의 웹 컨트롤 탭으로 이동하여 다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a) 사전 예방적 보안

      악성 맬웨어 및 피싱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합니다. 이 보안은 활성 웹 컨트롤이 있는 장치에 대해 항상 유지됩니다.

    • b) 콘텐츠 필터링

      특정 유형의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거나 차단합니다. 보안을 강화하려면 "잠재적으로 위험함" 범주에 있는 콘텐츠를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 c) 개별 도메인 규칙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개별 도메인을 허용하거나 차단하세요. 기본 목록에는 사용자가 가장 많이 허용/차단하는 도메인에 대한 권장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정 도메인에 대해 의심스러운 경우 첨부된 도메인 검사기에서 해당 분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d) 차단 페이지 맞춤설정

      때로는 웹 컨트롤이 사용자에게 필요한 사이트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차단된 무해하거나 문제가 없는 사이트를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해야 하는 경우 귀하에게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4 귀하의 정책이 설정되었습니다. 이제 웹 컨트롤 활성화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https://www.avastkorea.com 

 

어베스트코리아 | AVAST 백신, AVG 백신 한국 총판

AVAST 및 AVG 백신은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 백신. 어베스트코리아는 유일한 한국 총판사입니다. 할인 문의하세요.

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