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RAT의 위험성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기

어베스트코리아 2023. 8. 18. 09:16

RAT의 위험성에 대한 짧은 소개

 

RAT(Remote Access Trojan)는 사이버 보안 세계의 공유한 위협입니다. RAT로 인한 피해와 사이버 범죄자가 교묘한 방법으로 컴퓨터를 감염시키는 점을 고려하면 계속 주시해야 할 위험하고 흔한 위협입니다.

 

RAT 원격 접속을 통해 사용자 시스템을 완전히 장악하는 해킹 도구는 최근 많은 사용자 들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RAT의 간단한 개요

 

RAT는 사이버 범죄자에게 파일과 웹캠을 포함하여 피해자의 PC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도구입니다.

RAT는 합버적인 소프트웨어로 판매되기도 하지만 결코 합법적인 소프트웨어가 아닙니다.

 

RAT를 믿지 마세요!

 

사이버 범죄자가 불법 복제된 소프트웨어, 이메일, 감염된 웹사이트를 통해 RAT를 유포하려고 시도합니다.

AVAST의 다양한 보호 엔진은 이 무서운 위협으로 부터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RAT를 예방하는 방법

 

RAT는 해커에게 디바이스를 완전히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많은 위협보다 더 무섭지만,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전파되기 때문에 방어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때 또는 다운로드할 때 합법적인 출처인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그렇게 할 수 없는 경우 먼저 백신 소프트웨어로 검사하고 격리할 수 있는 샌드박스에서 실행해 보아야 합니다.

 

위험에 노출된 상태에서 웹을 탐색하지 않아야 합니다. AVAST 웹 감시(또는 광고 차단 기능)를 사용하면 위험한 웹사이트 또는 감염된 광고(악성 광고)로 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낯선 첨부 파일이 포함된 수상한 이메일을 받으면 열지 마세요. 확실하지 않은 경우 선택한 보안 도구로 검사하거나 AVAST의 이메일 감시를 사용하여 보호 상태로 있어야 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온라인에서 모르는 사람으로 부터 받는 약속이나 이메일 등의 위협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사이버 범죄자는 다운로드 링크나 이메일 첨부 파일을 클릭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어떤 말이든 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경계를 늦추지 말고 계속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RAT 이메일 사례 및 해커의 제어 화면

RAT 공격 샘플 화면과 해커의 제어 화면

 

왼족 이미지는 당사에서 생성한 것이 아닌 실제 웹메일 발견한 RAT 공격 샘플입니다. 우측 이미지는 AVAST에서 생성한 실제로 해커가 사용하는 도구의 화면입니다. (표시된 상표 또는 로고는 해당 브랜드의 등록 상표)

 

 

이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AVAST 백신은 해킹이나 감염으로 부터 여러 분의 고통을 미리 예방해 줍니다.

 

RAT는 이러한 경고의 많은 대상과 같은 방식으로 증가하고 있지는 않지만, 끊임없이 등장하고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계속 주시하고 주의해야 합니다.

 

AVAST를 사용하면 이러한 무서운 위협으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 받을 수 있으며, 조금만 더 주의를 기울인다면 지금처럼 Remote Access Trojan에 대하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AVAST 백신은 다른 어떤 백신 보다 더 뛰어납니다. 보안과 유지하고 두려움으로 부터 벗어 나려면 이제 AVAST 백신을 설치하시는 일만 바로 실행하면 됩니다.

 

개인용 AVAST 백신은 AVAST 프리미엄 시큐리티를 사용하시면 되고 현재 고민 없이 먼저 구매하셔도 될 정도의 착한 금액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avastkorea.com 

 

어베스트코리아 | 강력한 보안기능, 신뢰할 수 있는 AVAST 백신

AVAST 백신은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백신. 악성 소프트웨어와 온라인 위협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고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

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