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Avast 비즈니스 백신 USB 매체제어 탑재 - USB 보호 기능을 도입하여 무단 이동식 저장 장치의 위협을 방지

어베스트코리아 2022. 5. 11. 16:06

AVAST의  USB 매체제어 : 무단 데이터 전송 및 외부 장치를 통해 네트워크에 침입하는 악성 프로그램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합니다.

클라우드 어베스트 비즈니스 백신 제품 중 Avast Business Premium 및 Ultimate Business Security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인 USB 보호(Protection, 매체제어)을 소개합니다. USB 매체제어는 직원들이 플래시 드라이브, 외장 드라이브, 휴대폰 등을 포함한 이동식 저장 장치를 무단으로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여 회사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USB 포트를 차단, 제어 및 모니터링하여 데이터 도난, 데이터 손실 및 악성 프로그램 감염을 방지합니다.

 

 

기업이 데이터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


"언제 어디서나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이 오늘날의 디지털 세계에서 보편화됨에 따라 기업 네트워크 외부에서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것이 지속적으로 요구되고 있습니다. 바쁜 직원들이 회사 데이터에 더 많이 액세스할수록 특히 이동식 미디어와 장치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데이터 손실이나 손상의 가능성이 더욱 커지게 됩니다."라고 Avast Business의 제품 부사장인 Filip Hlinka는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USB 드라이브와 같은 이동식 저장 장치와 외장 하드 드라이브는 악성 프로그램 감염에 더욱 취약한 환경에 노출되게 합니다. 회사 내의 파일들은 쉽게 운반할 수 있고 크기가 작으며 감염된 파일뿐만 아니라 엄청난 양의 민감한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USB 매체제어는 내부 직원에 의해 외부로 정보가 넘어갈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완벽한 재해 방지 대책의 하나입니다."

USB 매체제어는 사용자가 회사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데스크톱 및 랩톱의 데이터 전송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USB 매체제어를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USB 장치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 권한을 얻어야 합니다. 이 장치에서는 관리자가 수동으로 액세스를 허용 또는 거부하고 설정을 사용자 지정하여 잠재적으로 심각한 위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연결된 외부 장치의 탭 유지


또한 AVAST의 USB 매체제어 기능은 누가 어떤 끝점에서 어떤 장치를 사용하고 있는지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위치의 컴퓨터에 연결된 모든 외부 저장 장치를 세부 보고서를 통해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이 보고서는 Avast Business Hub 온라인 관리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매체제어 보고서는 언제 어디에서 작업할 때 사용자 패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므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정책을 추가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베스트 비즈니스 클라우드 중앙관리 제품인 Avast 프리미엄 비즈니스와 얼티미트 비즈니스 사용 고객은 Avast Business Hub에서 USB 매체제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

 

- AVAST 프리미엄 비즈니스 클라우드 제품 (신규/갱신)

- AVAST 얼티미트 비즈니스 클라우드 제품 (신규/갱신)

- 현 AVAST 비즈니스 프로 (5월 23일 이후 프리미엄 비즈니스로 변경)

- 현 AVAST 비즈니스 프로 플러스 (5월 23일 이후 얼티미트 비즈니스로 변경)

- 기존 중앙관리 제품 갱신시 프리미엄 비즈니스 또는 얼티미트 비즈니스로 갱신

 

감사합니다.

 

https://www.avastkorea.com 

 

Avast 한국총판 어베스트코리아

기업용 Avast 백신의 구매 및 유통 문의는 어베스트 한국총판인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 avastkorea.com 을 찾아주세요.

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