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Avast 스몰비즈니스 업무용 제품 출시 안내

어베스트코리아 2022. 3. 16. 09:45

안녕하세요?

 

어베스트코리아에서는 중소기업을 위한 Avast 스몰 비즈니스 백신 제품을 새롭게 추가하여 출시합니다.

 

Avast 스몰 비즈니스 솔루션은 기존의 Avast 비즈니스와 동일한 플랫폼인 비즈니스허브(https://businesshub.avast.com)를 통해 동일하게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는 보안 제품으로 비즈니스 제품 군과 함께 공급합니다.

 

어베스트 비즈니스 제품 군을 사용하시는 기업 고객은 계속해서 비즈니스 제품 군을 사용하면 됩니다. 갱신 기간이 될 때 갱신 시 라이선스를 스몰비즈니스 제품으로 전환 연장도 가능합니다. 스몰 비즈니스 제품은 현재로서는 신규 고객에 한하여 공급이 됩니다. (참고로, 현재 운영중인 비즈니스 제품의 라이선스 이전은 불가능합니다)

 

Avast 스몰비즈니스 제품 종류

- Avast 비즈니스 에센셜

- Avast 비즈니스 프리미엄

- Avast 비즈니스 얼티미트

 

 

Avast 스몰비즈니스에서 제공할 추가 기능

 

1) Avast 모바일 백신 무상 제공

 

그리고, 곧 모든 스몰비즈니스 고객의 경우 단독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백신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입니다.  사용 가능한 Avast 모바일 백신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바일 보호 제품입니다. 모바일 백신은 중앙관리에서 관리되지 않는 단독형 버전입니다.

 

2) USB 보호

 

3가지 스몰비즈니스 제품 중 프리미엄 및 얼티미트 라이선스 제품은 새로운 USB 보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미인가된 저장매체(Flash 드라이브, 외부 저장장치, 메모리카드 등)를 제한할 수 있게 됩니다. 관리자는 멀웨어 감염과 데이터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USB 포트를 관리하고 차단, 제어할 수 있게 됩니다.

 

스몰비즈니스 제품은 현재 신규 주문이 가능합니다. 본 제품은 설치형 On-premise 중앙관리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클라우드 중앙관리 콘솔인 비즈니스허브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어베스트코리아로 문의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https://www.avastkorea.com 

 

Avast 한국총판 어베스트코리아

기업용 Avast 백신의 구매 및 유통 문의는 어베스트 한국총판인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 avastkorea.com 을 찾아주세요.

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