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백신은 윈도우 7 운영체제에 대해 최소 2년 이상 지원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2020. 1. 15. 09:18

안녕하세요?

 

2020년 1월 14일부로 윈도우 7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기술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보안 이슈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MS사가 윈도우 7에 대한 최종 업데이트를 마지막으로 제공했기 때문에 윈도우 7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이번 최종 보안 업데이트를 실행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1월 14일 부터 MS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보안 업데이트, 보안 패치 등의 기술적 지원을 중단하였기 때문에 가급적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운영체제의 약 26%는 아직 윈도우 7일 사용하고 있고 Avast 연구팀에 따르면 어베스트 사용자의 약 30%는 윈도우 7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윈도우 7에 대한 멀웨어 및 바이러스의 위험은 더욱 증가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어베스트 사용자 분들께서 보안에 대한 대응책에 대해 더 자주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어베스트는 앞으로 최소 2년간 윈도우 7용 어베스트 백신을 계속 지원할 예정입니다.

 

윈도우 7을 사용하는 경우 기술적인 지원이 종료되기 때문에 패치되지 않은 윈도우 7읠 결점을 찾아내는 사이버 범죄자들은 취약점 공격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윈도우 7일 사용하는 사람들에 대해 어베스트는 지속적으로 바이러스 시그너처를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어베스트는 최소 2년 이상 보안 업데이트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윈도우 7을 사용할 수 밖에 없는 디바이스나 사용자 분들께서는 최소한 어베스트 백신을 사용하므로서 바이러스로 부터 보안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가급적이면 윈도우 1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