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코리아 비즈니스 무료 서비스 종료안내

어베스트코리아 2018. 10. 22. 16:33
어베스트코리아 비즈니스 무료 서비스 종료안내

 


안녕하세요.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입니다. 그동안 어베스트코리아에서 개인 및 기업에게 제공해오던 어베스트 비즈니스 무료 백신 서비스가  오는 10월 31일 종료되게 되어 안내 드립니다.

    

Avast 비즈니스 무료 서비스 종료가 10월 31일 진행되어 기존 사용자께서는 더 이상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게 되고 사용 중인 어베스트는 평가판 표기 또는 라이선스 만료로 표시되어 업데이트 및 사용이 더이상 불가능하게 됩니다.  이는 avast.com의 글로벌 정책에 의해 시행되는 것으로 한국도 예외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어베스트 유료백신으로 전환하거나 기존 사용중인 백신은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속해서 무료백신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는 어베스트코리아가 아닌 해외 쪽에서 Avast Free 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vast Free 버전은 어베스트코리아에서 서비스 하지 않는 제품으로 국내 고객지원 대상 제품이 아니므로 사용시 avast.com에서 제시하는 소프트웨어 사용약관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어베스트코리아에서는 유료 백신 구매와 월정액 서비스 신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사용자께서는 라이선스 구매 또는 매달 사용료 결제 방식인 월정액 제품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사 정책에 의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


http://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