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업무용 백신 AV-TEST 톱 제품으로 선정

어베스트코리아 2018. 10. 1. 10:10

Avast 업무용 백신인 어베스트 비즈니스 제품이 2018 7/8월 AV-TEST 평가에서 톱 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AV-TEST가 백신을 평가한 내용입니다.


2018 년 7/8월 동안 백신 공급 업체가 제공한 설정 값을 사용하여 18개의 업무용 엔드포인트 보호 제품을 지속적으로 평가했습니다. 우리는 테스트를 위해 항상 모든 제품의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언제든지 자신을 업데이트하고 클라우드 내 서비스를 쿼리 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현실적인 테스트 시나리오에 중점을두고 실제 위협에 대항하여 제품에 도전했습니다. 제품은 모든 구성 요소와 보호 레이어를 사용하여 기능을 입증해야했습니다.


어베스트는 업무용 백신에서 예방보호에서 웹과 이메일을 통한 제로데이 공격에 대해 6점 만점을 받았고 성능에서도 6점 중 5.5점을 기록하였습니다. 더욱이 사용편리성 면에서도 6점 만점을 받아 업무용 백신으로 최상 등급의 제품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www.av-test.org/en/antivirus/business-windows-client/windows-10/august-2018/avast-antivirus-business-18.5-183201/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작성 : http://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