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AOL에서 제공하는 무료 보안 프로그램(백신,스파이웨어,방화벽 등등) 소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2. 6. 08:31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에서 카스퍼스키 엔진을 도입하여 실시간 바이러스 검사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AOL.COM에서는 그보다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보안 기능으로 무장한 무료용 보안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AOL에 가입하는 사용자만이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AOL 메일 계정으로 등록 키가 발송됩니다.

보안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백신 엔진은 카스퍼스키를 적용하였습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이 3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 AOL Anti-Virus
  • AOL Firewall
  • AOL Spyware Protection

http://daol.aol.com/safetycenter/virus를 방문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나타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운데 있는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면 AOL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를 묻게 됩니다.

정확히 입력하고 나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 사용하는 컴퓨터에 백신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에는 감시 기능을 해제하거나, 아예 백신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재부팅한 후에 설치해야만 안전합니다.

성질이 급하신 분들은 다음의 링크를 통해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http://download.newaol.com/clients/coffee/AOL_OpenRide_1.23.16.1/AOLDNLD.exe

위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