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가 PC를 느려지게 한다고요?

어베스트코리아 2015. 7. 13. 10:08

어떤 사람들은 보안 소프트웨어가 자기 PC의 성능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컴퓨터가 느려지면 사람들은 PC를 다시 빠르게 만들기 위한 복원 방법으로 보안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전 방역의 방호벽을 제거하는 것은 자신의 PC를 더 나쁜 환경으로 몰고갈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보안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된다는 필요성을 알고 있지만, 사람들은 그러한 소프트웨어때문에 처리속도나 성능이 저하되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왜 어베스트 백신을 선택하였을까요? 

 

어베스트는 아주 높은 검출율을 제공하고 멀웨어에 대해 높은 성능의 방어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스템 성능을 다운시키거나 시스템 리소스를 먹어치우지 않는 가벼움으로 세계 백신 소프트웨어들 중에서 가장 우수한 것으로 평가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PC를 느리게 하는 이유를 아래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보안 소프트웨어가 시스템 속도 저하에 책임있는 보안 소프트웨어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다른 요인들이 시스템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1) 구형 하드웨어

여러 분의 컴퓨터가 최신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컴퓨터가 아닌 오래된 컴퓨터라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적은 저장공간이나 낮은 CPU 및 메모리가 최신 소프트웨어를 느려지게 만듭니다. 이런 경우 멀티 프로세스나 더 많은 메모리, 즉 새로운 PC를 도입하면 됩니다...

 

2) 하나 이상의 많은 보안 소프트웨어 설치는 좋지 않습니다.

하나 이상의 보안 프로그램은 실시간 방역 기능에서 동시에 사용할 때 충돌 문제가 발생하고 시스템을 느려지게 만듭니다. 최근 업무용의 경우 여러개의 백신에 DLP, 각종 실시간 에이전트를 설치한 경우 문제가 됩니다. 이런 경우 다른 보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전에 기존에 설치했던 각종 평가판 보안 소프트웨어들을 먼저 제거하면 됩니다. "하지만 백신 소프트웨어 하나로는 불안하시다구요 ? 그렇다면 백신 소프트웨어가 놓치는 부분을 보완해주는 멀웨어바이트시큐어라인VPN을 강추합니다."

 

3) 소프트웨어를 항상 최신 상태로 만들기

최신 업데이트한 소프트웨어는 버그 픽스나 패치가 되어 시스템을 최상의 상태로 운영하도록 합니다. 어베스트의 경우 최신 프로그램 업데이트 된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어베스트 최신 버전은 기능 과 성능, 바이러스 검출율이 더 높아지고 개선되었습니다.

 

4) PC의 쓸모없는 군더더기를 제거

시스템 성능을 저하시키는 쓸모없는 파일이나 레지스트리 정보, 불필요한 단축기능, 애드웨어, 툴바 등을 정리하여 성능을 개선시켜야 합니다. 이런 파일들은 컴퓨터를 느려지게 만들기 때문에 이들을 제거하여 컴퓨터에 새 삶을 제공해 주세요. "이런 경우 와이즈케어 사용해 보세요"

 

만약 하드디스크가 가득차있다면 동영상이나 이미지 파일, 자주 사용하지 않는 파일 들은 외장형 디스크에 이동시켜 보십시오. 베스트 성능은 하드 디스크 전체 공간 중 20% 이상이 남아 있을 때 최상의 성능이 발휘됩니다.

 

작성 : 어베스트코리아(http://www.avast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