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2015년 1월 어베스트 전세계 백신 시장점유율 21.4%로 전세계 1위 차지

어베스트코리아 2015. 2. 2. 09:26

2015년 1월 OPSWAT 안티바이러스 시장점유율 보고서에 따르면, 어베스트가 시장점유율 2위인 마이크로소프트의 19.4%를 2% 앞서 세계시장점유율 1위로 또다시 등극하였습니다. 사실상 윈도우에 기본 장착되어 있는 MS를 제외하고는 3위인 AVG 8.6% 등 순위권에 있는 백신들과의 격차가 더욱 벌어져 전세계 대중으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대부분의 백신들은 시장에서 1% 이하의 시장점유율을 갖고 있습니다. 어베스트가 최근 다양한 첨단 기술들을 동원하여 보다 큰 위협과 보이지 않는 위협에 대응해 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국내에서는 백신 자체의 평가가 다소 저평가되어 있어 세계 1위의 백신 위상에 상응하는 결과를 얻고 있지 못한 것이 사실이지만 전세계 대중으로 부터의 사랑은 더욱더 커지고 있어 더욱 큰 힘과 용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또한 소프트메일이 어베스트와 함께 제공하고 있는 말웨어바이츠 제품 역시 안티바이러스 벤더 마켓쉐어 중 모든 기기에서의 탑재율에서 최고 수준으로 평가되어 어베스트와 함께 매우 우수한 보안 제품임이 다시한번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자료는 아래 첨부한 pdf 파일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opswat-antivirus-market-share-report-2015-january.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