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및 AVG 프로그램 내 인앱 방식의 라이선스 구독 신청시 자동결제 주의 안내

어베스트코리아 2019. 7. 4. 16:26

안녕하세요?

 

어베스트코리아입니다.

최근 해외 소프트웨어 제품이 소프트웨어내 인앱에서 라이선스 구독 판매 방식으로 전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시스템의 변경으로 인하여 국내 소비자의 불만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Avast 백신과 AVG 백신도 동일하게 어플리케이션 인앱 방식으로 사용자의 라이선스 구독시 (신규 또는 연장), 자동 연장 구독 방식을 사용하는 것으로 전환하여 많은 분들이 자동결제에 대한 불만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소프트웨어 개발사(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등 많은 솔루션) 들의 최근 추세가 유통업체를 통한 판매 방식에서 클라우드 방식의 인앱 구매형태로 전환하였기 때문에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어베스트 구독신청시 1년 단위 구매와 자동결제 빌링 방식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지만(자동 빌링의 경우 아주 작은 글자체로 주의하지 않으면 인식하지 못함), 최근에는 소프트웨어 구독이라는 방식의 개념 변경으로 인하여 구독은 매년 자동결제되는 형식으로 구독 시스템으로 완전히 변경하였습니다.

 

이는 구독 신청 후 소프트웨어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하여 제품을 삭제하거나 더이상 사용하지 않더라도 구독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재결제(빌링)되어 비용이 청구되어 환불 및 취소 요청을 하지 않을 수 없게 되어 집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1년 구독 신청하면 매년 청구로 자동 설정되고 이 매년 창구를 해제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프로그램 상에서 할인이나 자동연장 들의 팝업이 보이면 무시하시고 어베스트코리아에서 구독 또는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어베스트코리아에서 구독시 구매하신 기간용의 라이선스 구매가 가능하고 매년 자동결제는 되지 않기 때문에 불필요한 구독에 대한 사후처리가 필요없고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코리아에서 구매하시면 보다 저렴하고 국내 고객지원을 받으실 수 있으며, 자동결제에 대한 불편이 없는 등 장점이 더 많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