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2022/07 4

Avast 비즈니스 기업용 백신에 랜섬웨어 방어 엔진 탑재

AVAST 기업용 제품인 AVAST 비즈니스 제품에 곧 랜섬웨어 감시 엔진이 곧 추가될 예정입니다. 기업 PC에서 랜섬웨어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는 위협 탐지 기술을 강화하기 위해 기기에 보관된 파일들을 랜섬웨어 및 파일 변경을 시도하는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랜섬웨어 감시 엔진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Avast 의 파일감시, 행동감시 등의 다 계층 보호 시스템에 추가적으로 랜섬웨어 감시 엔진이 도입됩니다. 이미 랜섬웨어 감시는 AVAST의 개인용 제품에 포함되어 있지만 기업용 제품으로 확산하여 랜섬웨어로 부터의 피해를 방지할 수 있도록 추가됩니다. 본 랜섬웨어 감시는 Windows와 MacOS 기기 모두에서 Avast 비즈니스 제품에 포함됩니다. 랜섬웨어 실드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EMSISOFT EDR 제품 출시 예고 및 EDR 소개

모든 엔드포인트는 회사 네트워크에 대한 잠재적인 게이트웨이입니다. 기존의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은 단일 또는 소규모 장치 그룹에서 위협을 차단하는 데 효과적인 도구이지만, 가능한 한 빠른 단계에서 손상 징후를 확인하고 조치를 취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EDR(Endpoint Detection and Response)이 필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회사는 EDR 도구를 사용하여 대상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환경의 엔드포인트 수에 관계없이 사고를 분류하고 조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원격 측정값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본 내용은 EDR이 정확히 무엇이며 조직의 광범위한 사이버 보안 전략에 어떻게 적합한지 보여드리겠습니다. EDR이란 무엇인가? EDR은..

EMSISOFT 엔터프라이즈 외부 Syslog 서버(SIEM)와 통합 지원

이번 달에는 EMSISOFT 제품의 EDR 기능의 연장선 상에서 EMSISOFT 로그를 외부의 Syslog 서버와 통합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Syslog 통합 모듈은 Syslog Common Event Format (CEF)를 지원하는 표준 시스로그 제품인 Splunk와 같은 SIEM 플랫폼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 Syslog 통합 기능은 주로 MSP 및 SOC 운영팀 등에서 필요한 기능으로 내부 시스템의 워크플로 관리하는데 있어 매우 효과적인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데이터 원천으로 부터 로그 수집 및 중앙관리 모니터링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로그 통합 설정 시스로그 통합은 my.emsisoft.com 클라우드 대시보드에서 자사의 워크스페이스 설정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