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2021/05 4

2021년 1분기 랜섬웨어 통계 - EMSISOFT

수익성이 매우 높았던 2020년 이후로 부터, 2021년에 접어들면서 위협 행위자은 랜섬웨어로 부터 얻은 수익에 대해 발을 뗄 가능성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올 1분기에는 수만 명의 기업, 공공기관, 주택 이용자가 랜섬웨어 피해를 입었습니다. 대표적인 사건으로는 미국 최대 보험사 중 하나인 CNA 파이낸셜에 대한 피닉스 크립토락커 공격, 미국 6대 공립학교 시스템인 플로리다의 브라우어드 카운티 공립학교에 대한 콘티 공격, 그리고 이런 공격 행위자들이 가장 큰 공공성을 요구하는 컴퓨터 대기업 에이서에 대한 리빌 공격 등이 있었습니다. 현재까지 총 5천만 달러입니다. 1분기에, 우리는 랜섬웨어 공격행위자들에 대해 취해진 드문 법적 조치를 보았습니다. 지난 1월, 국제적인 법 집행 노력이 조율된 결과, N..

새로운 소식 2021.05.21

EMSISOFT 기업용 고객 브랜드 로고 제공 서비스

안녕하세요? 엠시소프트 기업용 제품을 구매하는 기업 고객에게 자사 로고를 탑재하는 고객 브랜드 서비스 제공을 시작합니다. 100유저 이상 구매시 중앙관리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본 서비스는 회사의 로고를 탑재하므로서 고객과 좀더 가까워지려는 엠시소프트의 노력으로 이해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로고는 엠시소프트 제품의 좌측 상단의 로고와 바이러스 발견 등의 팝업 창에 표시되어 집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여 주십시오. https://www.emsisoft.co.kr 랜섬웨어 예방 백신, 엠시소프트 | Emsisoft 안티멀웨어 랜섬웨어 및 악성코드 예방과 차단을 위한 엠시소프트 글로벌 안티멀웨어 백신, 기업 백신 및 개인 백신 추천 www.emsisoft.co.kr

EMSISOFT 안티멀웨어 21년 4월 VB100 획득

VB100은 가장 오래된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의 성능을 검증하는 평가로 유명합니다. 엠시소프트 역시 최근 4월에 있었던 영국의 VB100 테스트에서 VB100을 다시 한번 획득하였습니다. 많은 백신 업체들이 손쉽게 VB100을 획득하고 있지만 이를 달성하는 것은 쉽지 않은 사항일 것입니다. 부단한 백신 업체들의 노력의 결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테스트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각 보안 솔루션은 일반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찾을 수 있는 사양과 유사한 사양으로 물리적 컴퓨터 또는 가상 시스템에 설치합니다. 보안 제품은 윈도우즈 10 Pro 64비트의 클린 인스턴스에 기본 설정으로 설치되었으며 테스트 내내 전체 인터넷 액세스가 허용되었습니다. 그 후 이 제품들은 악성 프로그램 전문가와 연구 그룹에 의해 ..

EMSISOFT 중앙관리의 새로운 위험 탐지 관리 패널 소개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 중앙관리 콘솔 제품의 진화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제 곧 선보일 엠시소프트 EDR (endpoint detection and response)은 이미 기업 고객에게는 익숙해져 있는 기능이겠지만 이제 엠시소프트에서도 곧 출시할 예정입니다. 엠시소프트는 다른 경쟁 EDR 제품에 비해 성능과 가격 2개의 주요 구입 팩터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고객으로 부터 큰 만족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21년 5월에 이 EDR 프로젝트의 첫 번째 모델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멀웨어 탐지 관리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패널 관리자가 오픈될 것입니다. 사용자 PC에서 악성코드 탐지가 발생하면 첫 번째 단계에서는 모든 고급 기능들을 사용할 수 없지만 기본적 기능은 사용할 수 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