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2021/04 6

Avast와 엠시소프트 백신이 2021년 3월 AVLab 평가에서 "엑설런트" 평가

AVLab은 실제 상황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설계된 테스트를 사용하여 기업용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의 보호 기능을 평가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독립 조직입니다. 이 그룹은 최근 2021년 3월 "Advanced-In-the Wild Malware Test" 결과를 발표했는데, Emsisoft Business Security와 어베스트 백신 제품이 'Excellent' 배지를 수여받았습니다. 시험방법론 '어드밴스드 인 더 와일드 멀웨어 테스트'는 큐레이션된 악성 샘플에 노출돼 감시 대상인 보안 제품의 성능을 측정해 악성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탐지·정지할 수 있는지뿐 아니라 감염 과정 중 언제 개입할지 가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AVLab당 중재 수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L1: 브라우저 수..

랜섬웨어보다 더 치명적인 탈취웨어 확산되고 있습니다.

랜섬웨어의 새로운 트랜드 탈취웨어 확산 탈취웨어는 랜섬웨어 진화의 최신 단계의 악성코드입니다. 더 이상 피해자의 파일을 암호화하는 데 만족하지 않고, 위협 행위자들은 랜섬웨어 사건을 민감한 데이터의 거대한 묶음을 훔치는 기회로 이용하고 있으며, 이는 고용량 강탈 시도의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물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탈취웨어에 대해 살펴보고, 탈취웨어가 랜섬웨어 그룹에서 빠르게 일반화되고 있으며, 탈취웨어를 다룰 때 대응보다는 예방이 필수적인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탈취웨어란? 탈취웨어는 협박 행위자들이 자신들의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을 경우 어떤 방식으로든 대상을 해칠 것이라고 위협하는 일종의 사이버 공격입니다. 탈취웨어 공격은 고도로 대상이 되는 경향이 있으며 의료, 금융 및 교육 분..

엠시소프트 영어에서 한국어 화면으로 전환 방법

안녕하세요? 엠시소프트 설치시 자동으로 한국어 버전이 설치되지만 풀패키지로 설치하는 경우 영어로 설치되어 집니다. 한국어 설치파일은 라이트 버전인 용량이 적은 온라인 설치버전만 자동으로 한국어가 적용되어 집니다. 영어로 설치된 경우 어렵지 않게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과정을 통해 언어 선택이 가능하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엠시소프트를 실행하고 메인 화면에서 톱니바퀴 Settings를 클릭합니다. 2. Advanced 탭을 클릭하여 아래로 스크롤하면 User Interface Language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User Interface Language는 English 에서 Korean (한국어)를 찾아 선택하여 주십시오. 4. 잠시 후 엠시소프트가 한국어로 변경되어 진 ..

엠시소프트 단독형 활성화코드 등록

엠시소프트 개인용 및 업무용 단독 버전 라이선스 등록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드립니다. 먼저 엠시소프트를 설치할 때 활성화코드를 등록하지 못한 경우 또는 평가판 사용중 활성화코드를 등록할 경우 엠시소프트를 실행합니다. 1. 엠시소프트 메인 화면의 우측 하단에 표시된 [세부 정보 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라이선스 메뉴 상에서 라이선스 변경 메뉴를 클릭합니다. 3. 로그인 창이 나타나면 우측 하단의 [키 등록] 메뉴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업무용 중앙관리의 경우 중앙관리 버전으로 설치하고자 하는 경우 관리자 메일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경우 [키 등록] 메뉴를 통해 활성화코드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4. 키 등록을 누르면 라이선스 코드 입력 창이 보이는데 라이선스 키..

Avast 비즈니스 중앙관리용에서 Avast 방화벽을 개인 설정으로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베스트 비즈니스 중앙관리 버전을 사용하는 기업 고객에게 가장 자주 오는 질문 중 하나는 개인 PC에 설치된 어베스트 백신의 방화벽 설정이 중앙관리 정책을 사용하지 않고 개인설정으로 어떻게 변경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기본 방화벽 설정이 공용 네트워크로 되어 있기 때문에 Avast 방화벽은 엄격한 방화벽 규칙을 사용하게 되어 업무 프로그램의 많은 부분을 차단하고 이는 사용자들의 불편을 가져오게 됩니다. 물론 불편이 크면 클수록 보안은 강화되는 것입니다만, 개별 PC의 방화벽은 중앙설정을 따르지않고 개인이 설정하도록 변경하면 개인 스스로 사설 네트워크와 공용 네트워크를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어 편할 수 있게 됩니다. 클라우드 중앙관리인 비즈니스 허브의 설정을 위한 과정을 설명해 드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