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2020/11 3

Avast 비즈니스 원격제어 출시

어베스트 원젹제어(Avast Business Remote Control)는 어베스트 비즈니스 클라우드 중앙관리의 옵션 제품으로 기존 어베스트 중앙관리 사용 업체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비즈니스 중앙관리의 옵션으로는 어베스트 패치관리와 원격제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어베스트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 있는 디바이스에 대해 언제어디서나 원격지원을 위해 팀뷰어나 RDP 처럼 원격으로 디바이스에 접속하여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어베스트 원격제어는 IT 관리자가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원격 지원을 제공합니다. IT 관리자는 이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기기에 빠르고 안전하게 연결하고, 파일과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하며,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

새로운 소식 2020.11.16

Avast 드라이버 업데이트 출시

안녕하세요? 윈도우 상의 각종 드라이버를 자동 업데이트하여 패치해 주는 어베스트 드라이버 업데이터를 오늘 출시하여 판매를 시작합니다. Avast Driver Updater는 하드웨어에서 고장나거나 오래된 드라이버를 검색한 다음 이를 업데이트하여 PC의 문제를 줄이고 예방하는 PC 성능 도구입니다. 약 1,30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의 드라이버를 문제없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한 화면에서 오래되거나 손상된 드라이버를 찾아낸 후 업데이트하여 프린터, 스캐너, 카메라, 비디오, 스피커, 마우스, 키보드, 화면, Wi-Fi 및 외장 디바이스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줄일 수 있습니다. Avast Driver Updater는 가입이 필요한 유료 제품으로 설치버전으로 설치하고 기존 구독을 활성화하거나 무료 평가 기간..

새로운 소식 2020.11.11

Avast 방화벽 설정 - 사내 ERP 및 그룹웨어, 공용팩스 등 차단 문제 튜닝

어베스트 방화벽은 매우 유능한 해킹 방지 툴로서 활용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방화벽 설정에 따라 내부 네트워크에서의 어플 차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 내의 서비스 사용을 위한 방화벽 설정은 간단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1. 어베스트 보호 > 방화벽 > 공용 네트워크를 사설 네트워크로 변경 공용 네트워크는 PC방과 같이 공개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경우로 대부분의 네트워크를 차단하는 매우 강력한 방화벽으로 일반적으로 사설 네트워크로 변경합니다. 2. 방화벽 설정에서 자동결정을 허용으로 변경 방화벽에서 자동으로 어플이나 네트워크를 자동으로 차단하지 않고 허용으로 변경하도록 합니다. 추가적으로 특정 프로그램(어플)에 대해서만 방화벽을 오픈하려면 패킷 규칙에서 특정 어플을 등록하여 방화벽에서 허용하도록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