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2020/10 3

랜섬웨어 2020년 3/4분기 통계 - 엠시소프트 (EMSISOFT)

랜섬웨어는 2020년 3분기에도 지속적인 위협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위협 행위자들은 종종 랜섬웨어 페이로드 전달 전에 목표 환경 준비와 데이터 유출에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여 보정 후 배포를 계속 선호하였습니다. 우리는 또한 아바돈, 콘티, 다크사이드, 선크립트, 락빗과 같은 위협 행위자들이 이번 분기에 새로운 데이터 유출 사이트를 개설하는 등 더 많은 랜섬웨어 그룹들이 도난당한 데이터를 무기화하려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특히 3/4분기에는 학교 시스템을 공격하는 것이 눈여겨 볼 만합니다. 일부 공격자들은 며칠 혹은 심지어 몇 주 전에 손상되었을 수도 있는 학교 시스템에 랜섬웨어를 배치하는 기회로 이용하였습니다. 위협 행위자들은 공격의 영향을 증가시키기 위해 파일들을 암호화하기 전에 학생들이 학교로 돌..

(어베스토코리아) Avast 백신 RDP 공격 차단과 감시 모듈 탑재

(어베스토코리아) Avast 백신 RDP 공격 차단과 감시 모듈 탑재 Avast 백신은 최근 랜섬웨어 공격을 위해 엔드포인트 기기의 RDP 포트에 대한 접근 공격을 차단하기 위하여 RDP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원격 액세스 실드" 엔진을 개발하여 탑재하였습니다. ​ 적용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용 - Avast 프리미엄 시큐리티 - Avast 얼티미트 - Avast 월정액 울트라 ​ 업무용 - Avast 비즈니스 프로 플러스 중앙관리형 - Avast 업무용 월정액 비즈니스 프로 플러스 ​ ​ Avast의 원격 액세스 실드가 필요한 이유, 현재의 환경 ​ 원격 데스크톱 프로토콜(RDP)은 가장 빈번한 사이버 보안 공격 벡터로, 2019년 1분기 공개된 표적형 랜섬웨어 캠페인의 63.5%에 사용되고 ..

새로운 소식 2020.10.13

Avast 프리미엄 시큐리티 20.8 버전 출시 - 많은 개선 사항 포함

안녕하세요, Avast 안티바이러스 최신 버전 인 20.8 (20.8.2429)을 발표하였습니다. ​ 다음은 가장 큰 개선 사항입니다. ​ - 접근성 향상 : 이제 인터페이스가 장애가 있었던 사용자에게 더 적합하게 개선하였습니다. - 더 안전한 웹 브라우징 : 이제 Web Shield가 Google의 QUIC 프로토콜에서 위협 검색을 지원합니다. - 더 친근한 CyberCapture : 식별 할 수 없는 파일을 발견하면 CyberCapture에서 이를 ThreatLabs로 보내 자세한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전체 프로세스를 업데이트하여 그 어느 때보 다 쉽게 위협에 대한 사전 대응이 가능합니다. - 더 나은 원격 액세스 보호 : 이제 Windows의 Samba 프로토콜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컴..

새로운 소식 20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