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2020/07 2

Avast 기업용 비즈니스 클라우드에 원격접속 기능 추가 예정

안녕하세요? Avast 기업 용 제품인 어베스트 비즈니스 클라우드 중앙관리 제품에 Avast의 원격제어 기능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기본 백신 기능 외에 처음으로 추가된 어베스트 패치관리 시스템에 이어 두번째로 추가되는 서비스로서 원격제어 기능은 중소기업 및 MSP 제공 기업에 기술지원 서비스로서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어베스트 비즈니스 원격제어는 IT 관리자를 지원하기 위해 디자인 되었으며 언저 어디서나 사용자들을 원격으로 지원하기 위한 기능으로, 기존 사용 중이던 별도의 원격지원 제품들과 매우 유사합니다. IT 관리자는 즉각적으로 사용자 기기에 대해 원격으로 보안접속하여 파일이나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어떤 문제에 대해 실시간으로 문제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직 정확한 출시 ..

새로운 소식 2020.07.30

(어베스트코리아) Avast 백신 20.5 버전 출시 - 원격접속 감시 모듈 탑재 등

안녕하세요? 2020년 7월 3일 어베스트 컴퓨터 백신은 20.5 버전으로 오늘 중요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에서의 큰 차이는 RDP 포트로 공격하는 랜섬웨어 및 악성코드에 대해 방어력을 높이기 위해 RDP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것입니다. 이는 해커에 대항하는 매우 강력한 기능으로 내 컴퓨터에 누가 원격으로 접속을 시도하는지를 감시하고 차단할 수 있는 기능으로 랜섬웨어에 대응의 수준을 상당히 높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버전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격 액세스 실드 도입 - 해커로부터 더욱 강력한 보호 기능 제공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자를 선택하고 나머지는 차단할 수 있다. (Avast 프리미엄 시큐리티 및 얼티미트) 랜섬웨..

새로운 소식 202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