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SecureLine VPN은 애플의 보안위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2014. 2. 26. 11:06

avast! SecureLine VPN은 애플의 보안위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애플의 주요 보안 결함은 사이버 범죄자나 스파이들이 이메일, 신용 카드 번호 및 기타 민감한 데이터와 같은 개인 정보를 가로챌 수 있도록 한다. 애플은 최신 iOS 7.0.2 업데이트로 수정된 SSL / TSL 같은 보안 결함이 OS X를 실행하는 노트북 및 데스크톱 컴퓨터에도 있다고 밝혔다. 


본 블로그의 조언에 따라 서둘러 패치를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나타날 수 있는 보안 결함을 극복할 지속적인 보호가 분명히 필요하다 ; 심지어 우리는 그러한 결함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로이터의 보도을 인용하여...

애플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는 연구진에 따르면, 버그는 몇달 동안 존재하고 있었다. 이전에는 아무도 그러한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다. 그것은 그에 대한 사실이 긴밀하게 유지되었고 그러한 상황에 우리는 대응한 적이 없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전 미국 정보 업체 Edward Snowden에 의해 유출 된 문서에서는 아이폰에 침투 할 수 있는 에이전트를 보여줬고, 그러한 사실 역시 공개되지 않았다.


지금은 이미 공개된 사실이며, 이러한 사실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한 애플과  애플의 결함을 악용하려는 사이버 범죄자 사이에서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버그가 공급 업체에 의해 확인되어 그에 대한 패치가 만들어지고 배포되어 여러분이 설치할 때까지 여러분은 이미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상황이다. 특히, 공용 와이파이 핫스팟을 사용할 때 취약점은 증가한다.


최상의 보호는 지속가능한 보호입니다

IOS-VPN (1)


우리는 공용 WiFi를 이용하여 우리 스스로를 위험에 노출시키기 때문에, 지속적인 보호가 필요한 보안 위기가 다가오더라도 우리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avast! SecureLine VPN은 그러한 위험으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합니다.


AVAST 소프트웨어의 최고 경영자 Vincent Steckler는 "공공 핫스팟은 해커들의 주 대상입니다. 여러분들이 그곳에서 이메일, 패스워드, 문서, 웹검색 등의 활동을 할때 해커들은 아주 쉽게 여러분의 활동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공개용 와이파이를 피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 우리는 단지 더 안전하게 연결하는 방법이 필요하다고 확신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아이패드, 아이폰, PC, 안드로이드용 SecureLine VPN 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


어베스트! SecureLine은 애플 결함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SecureLine VPN을 여러분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설치하면, 보안되지 않은 무선 랜에 연결할 때 자동으로 위험을 통지해주고 여러분은 보안이 이루어진 VPN을 통해 연결할 것인지 선택하면 된다. SecureLine은 데이터가 통과할 수있는 개인 '터널'을 생성하고, 인터넷에서 수행되는 모든 활동은(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터널을 통해 암호화된다.


AVAST 최고 운영 책임자 (COO)인 Ondrej Vlček는 "불행하게도 해킹은 복잡한 과정이 아닙니다 - 누구나 쉽게 온라인으로 개인 정보를 도용하고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있습니다,"라고 설명하였다. "우리는 사용자가 개방형 무선 랜을 사용하면서, 익명으로 안전하게 웹을 검색 할 수 있도록  avast! SecureLine VPN을 만들었습니다. "


avast! SecureLine VPN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