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 제품을 해외에서 구매하는 것과 어베스트코리아에서 구매하는 것의 차이점

어베스트코리아 2013. 6. 17. 14:56

 

안녕하세요? 어베스트코리아입니다.

사용자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내용이 있습니다.

 

어베스트해외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것과 어베스트코리아에서 구입하는 것이

어떤 점이 다른 지를 알고 싶으시다고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환율, 가격 프로모션과 같은 다양한 이유들로 인해 해외사이트와 저희쪽의 어베스트 가격이 다른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차이를 최소화하고 사용자 여러분들께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저희 어베스트코리아에서는 가격할인, 재구매 및 갱신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제공과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에 대해 즉각적으로 대응해 드리기 위해 사후지원(: 환불, 라이선스 재발급, 기술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해외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저희가 사용자님께 도움을 드리기가 어려운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우선,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환불, 라이선스 파일 발송 등 고객님의 구매와 관련한 모든 정보를 그곳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저희가 사용자님을 도와드릴 권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라이선스 파일 재발급, 결제오류 문제해결 등과 같이 여러 가지 사유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사용자님께서 해외에 직접 연락" 하셔야 합니다. 이외에도 기초적인 기술지원은 도와드릴 수 있지만 원격지원 등과 같이 세부적인 기술적인 도움은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시고 구매 시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어베스트 해외에서 구매한 경우

 

예)

 

 

 

 

 

 


 

 

 

 

 

※ 결제관련 문제해결, 기술지원 등을 저희쪽에서 받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http://www.avastkorea.com에서 구매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어베스트코리아는 더 좋은 가격과 빠르고 정확한 기술지원으로 사용자 여러분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여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성장해 나가는 저희를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