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 4위로 페이스북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많은 팬 보유

어베스트코리아 2013. 2. 16. 08:37

사람들은 등수를 매우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제일 젊어 보이는 사람이라든가, 그래미상 수상식에서 가장 옷을 잘 입거나 못 입는 사람들을 등수로 메기는 것을 보면 어떤 목록에 대한 순서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신뢰에 대한 평가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어베스트가 이런 점에서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게 자리메김 할 수 있는 한가지 자료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페이스북을 모두 잘 아시죠? 페이스 북에서 5등까지 물론 소프트웨어 업종에서 선택해서 최고의 인기있는 제품을 선정했는데 어베스트가 4위의 자리를 얻게 되었습니다.


작년 연말에 아주 인기 많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팬 들을 얼마나 많이 보유하고 있는지를 등수를 선정했는데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어베스트가 4번째로 많은 페이스북 팬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1위는 구글 크롬이 1천 4백만 팬을 보유하였고 5위는 2백 4십만 팬을 가진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터넷익스플로러가 차지 하였습니다. 어베스트는 2백 7십만으로 오페라 웹브라우저의 3백 8십만에 이어 4위가 되었습니다. 실로 엄청난 사용자들이 페이스북에서 어베스트의 팬이 된 것입니다.


어베스트가 3위인 오페라 브라우저의 팬을 돌파할 수 있을까요? 어베스트의 다음 꿈은 3백만 팬이 어베스트를 사랑해 주는 것입니다. 한국 어베스트코리아는 8천명 정도에 불과하지만 국내 위치한 백신 사이트에서는 나름 많은 어베스트 팬이 어베스트 코리아를 지원해 주시고 있습니다. 어베스트 및 어베스트 코리아 페이스북의 팬이 되어 주세요! 


어베스트 코리아의 팬이 어서 일만 명을 넘어서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싶습니다.

http://www.facebook.com/avast0 를 방문해 주세요~




페이스북과 어베스트 사용자 여러분 감사합니다.